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67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BL웹툰/웹소설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년 전 (2024/12/13) 게시물이에요

[잡담] 진지하게 이 코트가 너무 예뻐보이는데 내가 이상한거니 | 인스티즈

1n년전 옷이라 구할 엄두도 안남ㅠ 케이프 코트로 검색해도 다 올드한 디자인밖에 안보이고

대표 사진
익인1
목은 그러려니 하겠는데 팔부분은 너무이상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쁘긴한데 내가 입긴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팔 저거 너무 춥겠는데 사실상 조끼 아니냐고ㅋㅋ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아 나도 바람 숭숭 들어오겠다 생각했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분이 입으니까 예뻐보이는 효과인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황정음이라서 예뻐보이는걸 수도 있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중국 사신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나 저거 옛날에 정보 찾아본 적 있는데 ㅋㅌㅋㅌ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정음씨라서 예뻐보이는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거 예전에 어떤 쇼핑몰에 팔았던거 같은데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귀엽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정음씨가 ㅎㅇㅋ에서 입고 나온 옷들 지금 봐도 너무 이뻐서 손민수하고 시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헐 나도 지금 케이프코트 보고 있었는데 신기하다ㅋㅋㅋㅋㅋ 내가 보고있던건 이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쁜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ㄹㅇ 나같은사람 있구나 ㅋㅋㅋㅋ
정음이 크리스마스편 코트 내가 어른되면 꼭 입을거라 했음ㅋㅋㅋㅋ
진짜 나듀 구하려고 별짓다했지만 ㅠ 걍 비슷한거 입는게 답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나도 저거 예뻐서 찾아봤었는데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귀엽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랜만에 보는데 예빠보인다 언젠가 유행 돌아오지 않을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이거 본방볼때 이쁘다 생각햇는데ㅋㅋ 드렁큰정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예뻐... 나도 얼마전에 영상 보고 똑같은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옷 이쁜데??ㅋㅋㅋㅋ어릴 때 정음언니 스타일 예뻐서 나도 어른되면 저렇게 예쁘게 꾸미고 다니겠지? 했는데 현실은… 추노 그 자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황정음 옷 다이쁨 하이킥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참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황정음 키크고 여리여리해서 잘어울린다ㅋㅋㅋ 근데 너무 유행지난 템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모델빨이라고 생각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탕수육먹고싶다
17:49 l 조회 1
블로그 체험단 너무 쏠쏠하다1
17:48 l 조회 5
연락하는 사람한테 네컷 사진 보여줌
17:48 l 조회 3
난 유학 가려다가 엄마랑 아빠가 못보낸다고 안보냄ㅋㅋ 1
17:48 l 조회 4
대운은 10년주기로만 바뀌는거야??1
17:48 l 조회 2
ㅎ 내 생일에 비가 마니 오겟구만…
17:48 l 조회 3
이상하게 대중교통중에 지하철이 제일 싫음...
17:48 l 조회 5
서합 받았고 면접 기다리는데 진심 기대가 하나도 안 됨
17:47 l 조회 6
종로3가1
17:47 l 조회 5
나 개발자인데 공시 준비하러 퇴사한다니까 팀장이2
17:47 l 조회 13
하닉 300은 갈까1
17:47 l 조회 13
7년 연애하고 솔로 5년째임
17:47 l 조회 8
제육볶음 시킬까 육연덮밥 시킬까?!!1
17:47 l 조회 4
본인표출토익 LC 21개 틀렸어ㅠㅠ 공부 어떻게 해야 될까 2
17:46 l 조회 7
하 돼지들 진짜 싫다…
17:46 l 조회 18
곧 돈 필요한데 6만원 손해인 주식 팔까말까 3
17:46 l 조회 12
이 시간에 알바 지원 문자 넣어도되나..?3
17:46 l 조회 8
그놈의 서울부심 진짜 하.. 지방 살면 안돼? 3
17:46 l 조회 20
아줌마되면 왜 친구 단톡방에 지 애 사진 왜 자꾸 올리는거임 1
17:46 l 조회 20
혈육이 졸업하고 4년째 백수면 어떨 거 같음?3
17:4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