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812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58
이 글은 1년 전 (2024/12/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유니폼 종류가 홈이랑 원정 있잖아 홈 유니폼입고 원정다니면 안됨...???? 상관없지..?
대표 사진
신판1
완전대박노상관 입고싶은거 입고 다니세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고마워 ㅜㅜㅜ 야구좋아한지얼마안돼서 그들만의룰이잇는줄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야선만 잘 맞춰입으면 댑니다 우리는 상관읍서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야선만 제대로 입으면 된다 우리는 아므 상관이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농구 유니폼도 입고 가도 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엇 나도 뉴비인데 여기 댓글에서 말하는 야선만 제대로 입으라는건 팀에 맞춰서 잘 입고가라는 뜻인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유니폼 제대로 안챙겨오는 야선들이 있어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야선은 원정/홈 옷 정해져있으니까 원정날인데 홈 유니폼 가져온 날엔... 경기 안뛰는 선수 옷 훔쳐입거나 팬 옷 빌리거나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경기 할때마다 야선들 전원 같은유니폼 입어야돼 옷에 달린 광고패치같은것도 다 똑같아야되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전원 같은거기만 하면 원정경기에 홈유니폼 입는것도 이론적으로는 상관없는데 뭐가됐든 다 똑같아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광고패치도 같아야된다고???? 첨알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마산구장(제 2 홈구장)에 원정입고간 우리 투수가 생각나는 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진짜 다 벗고 가는 거 아닌 이상 ㄹㅇ 상관없더라... 나도 뉴비때 진짜 눈치 봤거든? a팀 b팀 경기에 c팀 유니폼 입고 간 적도 많았는데 그 누구도 뭐라 안 해. 축구 유니폼 입고도 오고 농구 유니폼 입고도 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아이돌 굿즈도 입고오더라고! 진짜 노상관~ 편하게 오세용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축구농구배구테니스배드민턴탁구양궁유니폼도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ㄹㅇㄹㅇ 노상관 야구장에서 축구농구배구이스포츠 유니폼 심지어 학교 유니폼까지 다 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타종목 유니폼 아이돌 굿즈유니폼 타팀유니폼 뭐 그냥 아무거나 다~~입어도 상관없엉 알몸만 아니면 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야구장에서 안 되는건 알몸밖에 없어 모든 것이 가능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마자 가끔씩 축구 반티 입고오는사람도 있고 ㄹㅇ 야구장은 관대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야구장은 안입고가는것만 아니면 다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아웅 싹벗는거 빼고 다 된다잉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공주 드레스 입고 와도 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집단 식중독에 걸린듯한 선수들..1
16:30 l 조회 73
도리네 수빈선수말고 의지선수도 말려야할듯... 15
16:20 l 조회 308
데이비슨이 이렇게나 잘해줬는데 ㅜㅜ4
16:19 l 조회 241
사실상 두산과는 작별이 유력하고 벤자민과 계약쪽으로 방향이 정해지는 분위기입니다1
16:19 l 조회 218
저번에 어떤 누나가 나 입금도 안햇는데 표부터 보내줌 2
16:18 l 조회 123
날파리 자꾸 얼굴에 달라붙는게 너무 짜증남
16:18 l 조회 12
아니 원준선수 아기 뱃속에서 귀 막고있대5
16:16 l 조회 267
선수라는 이름을 가진 야선이 나왓으면 조켓어 8
16:14 l 조회 137
야구 이겨도 화난다 이건 좀 신기함 15
16:14 l 조회 173
본인표출전에 글썼던것같은데 못찾겠다 뭔상황이었나면 1
16:09 l 조회 103
타팀인데 데이비슨 아쉽네2
16:08 l 조회 196
오늘 잠실 가는데 모자 챙겨가면 되나? 12
16:06 l 조회 78
보리네 정동문화사 후기 31
16:05 l 조회 239
나는 올스타 연합대로 투표 안해서 올스타 인증 받으면 망함 9
16:05 l 조회 162
야구관련은 아닌데 개웃기넼ㅋㅋㅋㅋ6
16:00 l 조회 238
달글파니라고 구라친게 넘 웃기다 5
15:59 l 조회 163
엥 오늘 양의지 선발출장이래ㅜㅜㅜ -🐻-3
15:59 l 조회 161
플렉센 또 통증 생겨서 미국 갔대 10
15:59 l 조회 286
NC 데이비슨 선수는 오늘 4번타자로 선발 출전해 고별전을 치릅니다11
15:56 l 조회 468
난 내가 올스타 달글파니여서 올스타 인증이면 4
15:56 l 조회 14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