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912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
이 글은 1년 전 (2024/12/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게 뭔말이야? 친구가 이러던데 
혹시 자기가 아직도 사랑하는건지 모르는 사람도 있나

친구가 좀 모르는거 같은데 같이 고민좀 해줄 사람
대표 사진
둥이1
열정적인 사랑은아니지만 안정적인 단계에 접어들어서 그사람에게 정이들었고 관계가 그사람인생에 있어 소중해진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단점도 보이고 짜증도 나고 뭐 다른 이성도 잘생겨보이고 하는건 약간 권태기도 있는거 같은데 그럼에도 너무 소중하대 짜증은 나는데 애인이 힘들면 자기가 너무 힘들다는데 애증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너무 익숙해진거지뭐. 오랫동안 가깝고 함께하다보니 거진 가족같은 느낌이 된것같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콩깍지는 벗겨졌지만 정이 한가득이다 뭐 그런 말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우.. 둥이1 답글 참고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설렘보다는 정이라는 이야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1 답글 참고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둥1 답이 맞지 연인으로서의 사랑은 이제 없지만 그간 같이 있던 정만 남은 상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걸로 이어나갈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랑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사랑이 없는데 사랑을 어떻게 이어나갈수있을까? 뭐 세상에 돈만보고 결혼하는 사람도 있듯이 인생에 사랑이란 감정보다 조건이란 이성이 더 중요하면 가능할수도?? 난못할듯
그리고 만약 살다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상대한테 큰상처주고 본인도 나쁜사람되며 이별해야는거고...
마음이 식은거면 아마.. 다투거나 안맞는게 있을때마다 스트레스 엄청 받을거고 연락이랑 만남도 스킨십도 의무같을텐데 그게 과연 행복은 할까 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ㅎㅇㅎ.. 그러면 헤어지는게 맞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이거 답장 해야 되는 거야?1
16:17 l 조회 13
연애중 이 말 어떻게 들려? 1
16:16 l 조회 8
걍 이거 내가 예민해서 섭섭한거맞지6
16:11 l 조회 20
아랍 두부이론은 실제일까
16:10 l 조회 15
짝남한테 고백했는데 (INFJ들아 도와줘ㅠ)2
16:09 l 조회 25
너네 솔직히 남녀 단 둘이 모텔에서 아무 일 안일어날 확률이 몇이라 생각해?11
16:08 l 조회 40
프로포즈 어떻게 받고싶어?1
16:07 l 조회 7
연애 공백기 커서 뒷걸음 치는 익 있니?1
16:07 l 조회 15
평소에는 진짜 무던한데 운전할 때만 개예민한 사람 있어?2
16:06 l 조회 14
ESTJ, ESTP 남익 궁물 받음
16:04 l 조회 11
헤붙 8회차
16:04 l 조회 10
익들은 동물 8마리 키우는 애인 만날 수 있어?1
16:03 l 조회 11
애인 부모님 뵐 때 뭐가 좋을까 와인..? 고기..?1
16:03 l 조회 9
인연이 아닌게 맞다 2
16:01 l 조회 41
29살인데 문신있는 남자와 공무원 남자 3
15:59 l 조회 15
와 애인이랑 4년차인데 할말이 없어4
15:56 l 조회 47
대형 맠다?? 이제 언제나올까?!
15:56 l 조회 6
동아리 들어가면 애인 바로 생겨? 5
15:50 l 조회 20
그저께 밤에 싸우고 애인이 전이랑 너무 달라졌어 21
15:47 l 조회 118
회식갔다가 연락두절됌 2
15:4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