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917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
이 글은 1년 전 (2024/12/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친구가 자기가 식었고 애인은 여전히 자기 좋아하는데 
아직 헤어지진 않았는데 괴로워하고 우울증 걸린거같음
애들 만나도 진짜 눈초점 나가있고 사람도 안만나고 밥도
안먹고 누워있음…. 왜이러는거임
대표 사진
둥이1
약간 번아웃 같은 거 일수도 있고 원래 우울증 있었을 수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식은게 아니고 인생 번아웃?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원래 우울증은 없었음 진짜 마인드 건강했던 친구인데 걱정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ㅇㅇㅇ그러니까 이게 자기가 정신적으로 여유가 없으니까 연애에 몰두하지 못하는 상황이 되었고 그렇게 마음이 식어버린 걸수도 있는 거라 친구랑 그냥 대화를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근데 친구가 진짜 공부랑 이런 걸로 치여살 때 있었거든 그냥 잠자고 일어나면 공부만 하고 있다고 했는데 그 때 딱 식은거같긴함 그 후로 회복이 안되는거같더라고 뭘 조언해줘야하나 이대로 헤어지면 더 힘들어할거 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조언해줄 필요 없이 그냥 옆에서 같이 시간만 보내줘도 괜찮을 거야 고마워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 근데 불러도 안나와..연락도 두절되고 걱정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밥만 잘 먹더라
전혀 우울하지 않음ㅋㅋㅋ
나는 분명 말했고 그동안 고마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이해하려고 하지마셈 그냥 꼭 그런애들이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반대입장엔 이해되는데 자기가 식었는데 뭐가 그렇게 슬픈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식어봤는데 그건 안식은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안 식었으면 서로 좋아한다는 결론인데 그럼 친구가 우울해하지를 않겠지 지 마음 식은 상황에서 자기연민일 수도 있고 여태까지 연애는 뭐였나 현타일 수도 있고 이별 생각에 그러는 걸 수도 있고 알 수가 없지 어떤 매커니즘에서인지 쓰니가 생각할 필요가 없음 남이 이해할 영역이 아님 친구가 걱정되면 필요로 할 때 이야기를 들어주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하 저런 감정들이 있을수 있구나 친구가 나한테 식었을때 감정 물어봤었는데 나는 그냥 헤어지고 싶었다 감정이 없었다 이랬는데 쟤는 그냥 식은건 맞는거같은데 자기가 안식었으면 좋겠고 돌아가고싶다고 힘들어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식었는데 안 식었으면 좋겠다 하는 것도 미련인건지 식었긴 한데 당장은 곁에 누구라도 있으면 하는 마음인지 쓰니는 알 수가 없을 거야 솔직히 뭘 바라는건지 좀 답답하지 않아?ㅋㅋㅋ 쓰니는 담백하게 식었다-헤어짐-끝 이거니까…(안정형) 그러니 이해하려고 하지 말고 글쿤봇이 되는 게 서로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내가 안정형인가? 근데 나도 진짜 좋아하면 불안형이기도 한 듯 그냥 나는 말그대로 그 어떤 감정도 안 남고 식었어서 크게 고민 안 한 거 같음 근데 친구보면 잘 만났고 내가 느끼기에 애인도 좋은 사람인거 같았음 결혼할줄 알았는데 갑자기 이런거 보면 혼란스러울만도 하고… 에휴 모르겠다 글쿤봇 되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응 결국 저런 타입은 이래도 앓고 저래도 앓으며 고통받음 어쨌든 친구는 쓰니같은 좋은친구가 있으니 다행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연애중일땐 너무 행복해보였는데 땅굴파고 힘들어하고 잠수타는거 보니까 진짜 걱정되긴해 우리중에 가장 밝았고 가장 마인드 건강한 애였어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애인이 헤어지자고 했는데 내가 말실수한걸까?
14:43 l 조회 11
기타 남익인데 데통 이야기 볼 때마다 같은 생각만 듦2
14:42 l 조회 19
이거 누가 이기적인거 같아? 8
14:41 l 조회 10
애인이 계속 고등학교때 사친이 새로만든2
14:40 l 조회 9
식었다고 차였는데 그럼 정말 끝이야?
14:37 l 조회 9
이별 생일 이후에 헤어져서 생일선물 못줌... 1
14:36 l 조회 19
상대가 너무 맘에 들었는데 찐회피형이네...3
14:33 l 조회 22
시간 필요하다는 애인 설득하고 싶어.. 🥹 4
14:32 l 조회 24
이런 사유로 헤어지면 내가 불안형이야?
14:31 l 조회 22
이게 그렇게 서운한 일이야?? 제발 조언좀7
14:29 l 조회 30
플라토닉 러브 해보고 깨달았음
14:27 l 조회 46
고민 썸타는데 연락 문제2
14:24 l 조회 18
🚨전썸남 연락 왔는데 제발 도와줘🚨 5
14:23 l 조회 24
예민하면 단기연애만 하게돼? 2
14:22 l 조회 24
생활 패턴 바뀐 애인때문에 좀 지쳐
14:22 l 조회 15
장기연애하고 헤어질까 고민 중인데 다들 어떻게 마음 먹었고 어떻게 헤어졌어? 8
14:16 l 조회 34
전애인한테 연락 왔다3
14:14 l 조회 46
나보다 돈 못 버는 남자랑 결혼할 수 있어?9
14:11 l 조회 47
모든연애가 1년미만의 단기연애면 본인문제다vs아니다9
14:07 l 조회 51
스킨쉽 싫어하는 익들 있어??3
14:04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