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004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2
이 글은 1년 전 (2024/12/17) 게시물이에요

지방에서 그쪽으로 이사가려는데..! 

그.. 전세보증금 대출?지원중에 90퍼까지 지원되고 집가격의 10퍼만 내가 내는거잇잖아..!

그거해도 전세사기 당할확률높지..?? 

꼭 올라갈거면 월세사는게 나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왕십리 너무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느시기에 집알아보는게 젤조을까.,.??? 혼자 집보러 다닐꺼같은데 독립도 자취도 첨이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왕십리 대학 근처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지금이 젤 적절한시기얌..?!? 몇달뒤쯤부터 슬슬 돈모여서 구할수있을거같은데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살기 편해 근데 구옥 많아서 별루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꼭 왕십리여야돼? 나 보증금 1000/70에 살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동네를 잘몰라서... 치안괜찮거 사람많이 다니는 그런동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답십리도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위치는 너무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왕십리 근처 살기 좋지 신축 깨끗한 곳은 비싸고 집은 좁긴해 전세는 할 수 있는 모든걸 잘 알아봐야해ㅜ공부 많이 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세는 공부한사람도 사기당할수잇다그래서.. 차라리 월세가 나은가...그생각도 하고잇어... 보증금 1000~1500에 월세 40~50잡으면 너무 터무니없나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왕십리에 40 50이면 걍... 고시원보다 못한 집밖에 없다고 보면 됨 서울 엄청 비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방이랑 직방에서 이래저래 막 찾아봤는데 괜찮길래.. 역시 직접가봐야하나봐 ㅜㅜ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ㅜ 원하는 집컨디션 어떤지는 모르겠는데ㅜ 살만한데 찾으려면 발품 많이 팔아야 할거야 내주변에서는 왕십리 월세 비싸다는 인식이야 중랑구로 많이 빠지는데 여기도 월세 70부터 시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접 발품파는거랑 앱으로 보는거랑 차이가 심한가보네..ㅠㅠ 돈 더모아야겠다 투잡을하든....
아니면 왕십리는 포기하고 그 근처라도 찾아봐야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왕십리 근처면 신설동이나 신당쪽 아님 답십리 찾아봐 다른데보다 싼 오피스텔도 많고 월세 조금이라도 더 보태서 왕십리보단 훨씬 나은 컨디션 구할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신설동 신당 답십리도 나름 살기 괜찮엉.?!? 너무 질문해서 미안해 ㅜ 잘몰라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고마워 알아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왕십리에 진짜 작은 원룸들도 60 넘고 막이래서,,, 그 가격 생각하면 역에서 멀어지거나 방 컨디션 포기해야할거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에서 좀 멀어도 상관없어...! 방도 그렇게 안넓어도 되고...ㅜ 욕심 좀 버리면 가능할깡...? 그 월세지원도 찾아보고 가능하면 받으려고 생각중이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역에서 먼곳이면 발품 팔면 그래도 아예 없지는 않을 것 같은데... 그 방 컨디션이라는 말이 크기가 좁은걸 말하는게 아니고 좁은거 + 벌레 곰팡이 소음,,, 뭐 이런것들이라서 생각보다 힘들어ㅠㅠㅠㅠ 삶의 질 뚝뚝 떨어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ㅠㅠㅠㅠㅠ.......익인이가 추천하는 동네 혹시 있을까...??? 이곳저곳 다 알아보려하는데 서울은 넓어서 어느동네가 어떤지 잘몰라가지고.. 왕십리도 그렇게 알게됐거든 ㅜㅜ 원래 몰랐다가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나는 왕십리 살아서 왕십리쪽밖에 모르기는 하는데ㅠㅠ 친구들한테 구의, 건대 쪽이나 아니면 아예 신림쪽이 조금 싸다고 듣기는 했어!!(나도 전해들은 거라 확싱하지는 않아ㅠㅠ) 근데 왕십리가 대학가에다 교통 좋아서 다른데보다 월세 비싼 편인건 맞는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고마워..!! 신림은 사건사고때문에 좀 그렇더라구..!! 구의랑 건대 알아볼게 고마워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교통은 뭐 엄청 좋고 살기는 좋지 근데 비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세는 포기했구.. 월세 고민중인데 보증금 1000~1500으론 택도없으까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누가 잘못한거 같아?(연인)
14:35 l 조회 9
은행 알바 뽑히기 힘드려나...
14:35 l 조회 4
오늘 너무 급등해서 내일 조정올까1
14:35 l 조회 20
작업실 계약하고 왔는데 중개수수료 안내도 되는거임..?1
14:35 l 조회 6
하닉 어제 260에 주차하고 개후회했는데1
14:35 l 조회 29
하이닉스 진짜 미쳤는데?2
14:35 l 조회 33
면접 개망했다2
14:34 l 조회 16
내가 해보고 싶은 일 두가지
14:34 l 조회 6
300에 주차하자
14:34 l 조회 16
엽떡 살안찌게 먹는법 발견함(정말 넘 당연한 방법입니다) 1
14:34 l 조회 23
박지성 답답하면 본인이 뛰셨어야죠2
14:34 l 조회 32
몇달전에 인티에 하이닉스 300된다고항때 나보고 주식의 주자도 모르먄서 저능한 소리 한다고했던애야1
14:34 l 조회 31
아 언니랑 어디 장거리가는데 잠들었음 근데 언니가 자꾸 심야 괴담회 레전드 틀어줘 이래서 깼거든2
14:34 l 조회 14
스퀘어는 언제 오르나........
14:34 l 조회 8
1000만원 있으면2
14:34 l 조회 19
대학 정시로 들어왔다고 부심 부리는 거 웃기네ㅋㅋ4
14:34 l 조회 15
원신 사이노 달감전 써본 익들 있어?
14:34 l 조회 2
홍명보 운빨 미쳣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33 l 조회 48
토요일 근무 격주로 있는 회사 지원할까 말까...4
14:33 l 조회 21
인티에서 축구로 엄청 화난사람들 신기하다4
14:3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