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164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7
이 글은 1년 전 (2024/12/19) 게시물이에요
그럼 나는 얼굴 안봐서 사귄 여자라는 말 같아서 ㅋㅋㅋㅋㅋ ㅠ 너무 자격지심인가 사귀는 내내 그말 듣기 짜증났음 그때마다 나는 얼굴봐서 너 사귀는거라고 대답해줬는데 그냥 나도 얼굴 안본다고 말할걸 그랬어 후회됨 ㅎㅎ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ㅠ 그래서 그런가
혹시 너는 사귈때 이말 들어도 괜찮을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ㄴㅋ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음 굳이 싶긴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좀 센스가 없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윗댓 받음 혹시 얼굴에 자신 없는편이야?? 난 저 말 들어도 별생각 없을듯 내면을 많이 보는구나 싶을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뒤에 설명은 안하고 그냥 얼굴 안본다면 그냥 못생기든말든 다 사귄다는 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당연히 기분 나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힝 ㅠ 고마워 갖자기 눈물남 이생각하니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지는 뭐 얼마나 대단한 사람이라고 얼굴을 보네마네 하냐 저런 인간들 꼭 허세 가득한 나르시스트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라도 완전 기분나쁠거같은데…? 윗댓보니까 기분이 안나쁜게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도 저 말 애인앞애서 많이하는데.. 그냥 나 얼빠 아니고 내면을 더 중요시여긴다는 뜻이야 의미부여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예쁜여자한테 저말 한다 생각하면 기분 나빠하겠나 내면 봐준다고 좋아하겠지...
그냥 니가 의미부여 씨게한거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짝남한테 고백했는데 (INFJ들아 도와줘ㅠ)
16:09 l 조회 1
너네 솔직히 남녀 단 둘이 모텔에서 아무 일 안일어날 확률이 몇이라 생각해?
16:08 l 조회 2
프로포즈 어떻게 받고싶어?
16:07 l 조회 5
연애 공백기 커서 뒷걸음 치는 익 있니?
16:07 l 조회 7
평소에는 진짜 무던한데 운전할 때만 개예민한 사람 있어?2
16:06 l 조회 8
ESTJ, ESTP 남익 궁물 받음
16:04 l 조회 7
헤붙 8회차
16:04 l 조회 6
익들은 동물 8마리 키우는 애인 만날 수 있어?1
16:03 l 조회 8
애인 부모님 뵐 때 뭐가 좋을까 와인..? 고기..?1
16:03 l 조회 6
인연이 아닌게 맞다 2
16:01 l 조회 24
29살인데 문신있는 남자와 공무원 남자 2
15:59 l 조회 9
와 애인이랑 4년차인데 할말이 없어4
15:56 l 조회 34
대형 맠다?? 이제 언제나올까?!
15:56 l 조회 6
성매매하는게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해? 8
15:55 l 조회 17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동아리 들어가면 애인 바로 생겨? 3
15:50 l 조회 12
그저께 밤에 싸우고 애인이 전이랑 너무 달라졌어 19
15:47 l 조회 98
회식갔다가 연락두절됌 2
15:46 l 조회 16
애인이랑 싸우고 언제 연락 하는게 나을까
15:46 l 조회 8
4살 연하 동생한테 찐.따같단 소리들으니까 멘탈 나가는데 어떻게 고칠까...3
15:42 l 조회 22
친한 친구 애인이랑 관계를 응원 안하면 꼭 다시 생각해봐
15:41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