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발전에 따른 자연스러운 현상같은데 그걸보고 작가 저작권 침해니 뭐니 하는거...
오히려 본인이 더 도움받을수도 있잖아
어시 안두고 ai를 활용한다던지
저런 논란 볼때마다 좀 너무 보수적인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
| 이 글은 1년 전 (2024/12/26) 게시물이에요 |
|
기술발전에 따른 자연스러운 현상같은데 그걸보고 작가 저작권 침해니 뭐니 하는거... 오히려 본인이 더 도움받을수도 있잖아 어시 안두고 ai를 활용한다던지 저런 논란 볼때마다 좀 너무 보수적인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