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니까 케이크 1호 샀는데 단골이라 사장님이 서비스 차원으로 2호로 무상 업글 해줬고 개행복해서 2일동안 진짜 한판 다 혼자 먹었는데 4키로 찜....행복한데 슬프다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