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모임에서 욕많이먹는 남자애있는데
특징이 돈자랑+까불기+되도않는허세+못생김 임..
키가 165정도되는거같고 뚱뚱하고 못생겼는데
온갖 허세가 심하고
자꾸 친한사람들 소수로 만나는 자리에 끼려고함
식당에서 외노자들 일하고 있으면 "누나는 어디나라 사람이야?" 이럼;
| 이 글은 1년 전 (2024/12/26) 게시물이에요 |
|
소모임에서 욕많이먹는 남자애있는데 특징이 돈자랑+까불기+되도않는허세+못생김 임.. 키가 165정도되는거같고 뚱뚱하고 못생겼는데 온갖 허세가 심하고 자꾸 친한사람들 소수로 만나는 자리에 끼려고함 식당에서 외노자들 일하고 있으면 "누나는 어디나라 사람이야?" 이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