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알게 된지 오래된 사이는 아닌데 그냥 사람 자체가 너무 좋은 사람이라 계속 곁에 있으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처음에는 얼굴 보고 반했는데 보다보니까 이성적 매력을 떠니서 진짜 사람이 괜찮은 거 같아서 오래 곁에 두고 싶다…
| 이 글은 1년 전 (2024/12/2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알게 된지 오래된 사이는 아닌데 그냥 사람 자체가 너무 좋은 사람이라 계속 곁에 있으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처음에는 얼굴 보고 반했는데 보다보니까 이성적 매력을 떠니서 진짜 사람이 괜찮은 거 같아서 오래 곁에 두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