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 내 인터넷티비 독점 계약이라 첨으로 sk브로드밴드 쓰는데
안방에서 와이파이가 잘 안 터져ㅠㅠ
컴터도 안방에 있어서 랜선은 있는데
와이파이 공유기 저렴한 거 하나 사서
랜선 꼽으면 와이파이 되려나?!!
| 이 글은 1년 전 (2024/12/27) 게시물이에요 |
|
건물 내 인터넷티비 독점 계약이라 첨으로 sk브로드밴드 쓰는데 안방에서 와이파이가 잘 안 터져ㅠㅠ 컴터도 안방에 있어서 랜선은 있는데 와이파이 공유기 저렴한 거 하나 사서 랜선 꼽으면 와이파이 되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