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169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0
이 글은 1년 전 (2024/12/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통화 하는데 우리집 강아지 보고 내가 왜이리 귀엽게 생겼을까~ 이랬더니 애인이 쟈기도 귀여웡 하길래
난 귀여운건 아닌데~ 했더니 이쁘장해 이러는거야 
왜 갑자기 지가 내 얼굴을 급 말하는거 마냥 이쁘장 하다고 그럼? 나만 평가로 보여? 기분 나쁨 ..
대표 사진
둥이1
내 전전애인도 그랬는데 치~… 이러고 넘어감
걍 내얼굴이 지취향은 아닌가보다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걍 이쁘다하면되지 좀 미묘하긴 하다
ㄹㅇ 평가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별로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 너무 꼬인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싫어 ㅠ 이쁘다는 말 냅두고 굳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예쁘다가 아니라 예쁘장이라 해서 싫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난 가만히 있는데 평가 받는 느낌이었어 물어보지도 않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음 그럼 내 얼굴에 대해 품평하지 말라고 직접 말하는게 좋을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본문에 대화 흐름상으론 그냥 굳이 물어본게 아니더라도 자연스럽게 할 수 있는 말ㄴ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대화보면 갑자기 평가질하는 걸로 보이진않음.. 그냥 주고받는 말로만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본인이 귀여운건 아닌데~ 라고 외모평가 한거라 대화흐름상 자연스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예쁘다’는 칭찬 느낌인데 ‘예쁘장하다’는 예쁘게 봐줄 만하다 이런 어감 느낌이라.. 나도 기분 나빴던 적 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톡 친추하고 바로 삭제하면 상대방이 알아? 3
12:29 l 조회 7
내가 조금 관심 있는 분이 이런 분을 만나고 싶다하는데3
12:23 l 조회 12
대학 안 나온 25살 남자 미래 안 보이는 직업이면 꽝임?
12:18 l 조회 10
전애인하고 ~ 해봤어? 라는 질문하는 애인 어때5
12:15 l 조회 29
롱디인데도 좋음
12:14 l 조회 9
인스타로 친해진 사람이랑 사귀기 에바야...?1
12:07 l 조회 28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겠지3
12:02 l 조회 35
소개팅 만나기 전부터 좀 안맞는거 같은데5
12:01 l 조회 38
남익 사귄 지 2주됐을 때 애인을 자취방에 불렀는데
11:59 l 조회 38
친구가 회피형 고친 과정
11:58 l 조회 20
esfj 남 / infp 여 어때??3
11:50 l 조회 16
애인이 거짓말했는데 이정도면 그냥 넘어가? 1
11:49 l 조회 30
애인이랑 싸울때 져주고 사과 잘하고 대화 피하지도 않으면
11:49 l 조회 8
기타 n년만에 재결합 의논 중인데 정떨 포인트 맞아? 7
11:46 l 조회 40
사랑하는 상대에게 유아퇴행하는거 사랑스럽다
11:46 l 조회 22 l 추천 1
그 사람이랑 왜사겼어 라는 질문은1
11:37 l 조회 27
너넨 주식이나 투자 안하는 사람이랑 연애 , 결혼 가능해?6
11:28 l 조회 72
관심사도 다르고 직종도 너무 달라서 할말이 없어5
11:27 l 조회 36
이별 30대도 매달릴 수 있지않아? 4
11:26 l 조회 71
인스타 차단하면 그냥 유저로 나오는거 맞아? 2
11:25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