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196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5
이 글은 1년 전 (2024/12/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차이고 거의 1년만에 연락 받아서 재회했는데…
자기도 많이 변했고 너가 좋아하던 모습 없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 
그럼 왜 연락했냐니까 힘들었고 그리워서 연락했대 아직 자기 생각하나 궁금하기도 했고
얘기해보니 진심인 것 같아서 받아줬는데 막상 카톡하니까 너무 어색하고 예전처럼 서로 애교부리는 것도 없이 말투도 딱딱하게 하고 그래… 나한테 질문도 하고 카톡도 이어가려는게 눈에 보이는데 뭔가 분위기가 너무 어색하고 
언제 또 마음이 떠나서 날 버릴까봐 너무너무 불안해. 어제 아침까지만 해도 보고싶고 어떻게든 재회하고 싶었는데 막상 해보니까 생각처럼 좋지는 않은 것 같아
나랑 데이트하고 놀러다닌 기억이 너무 생생해서 “갔던 술집도 다시 가고 하자 많이 그리웠어” 이런 식으로 얘기하는데 내가 좋은게 아니라 그때의 기억을 그리워해서 연락 한거 아닐까..
재회해본 둥들아 이럴때 어떻게 해야해? 도와줘.. 정말 잘 지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대표 사진
둥이1
.............. 옳은 판단 하자...
외로워서 그런게 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외로워서 그런 게 커 보임.. 시기도 연말이고 당장 외로운데 만날 사람 찾긴 어렵고 너가 좋아해줬던게 생각나니 좋은 추억에 다시 만나볼까? 싶은 그런 마음 드니까.. 갔던 곳들 다시 가도 뭔가 좀 제자리 걸음 걷는 기분일 거야.. 불안한 마음 들면 결국엔 다시 헤어지더라 나도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또 헤어질거 같아 뭔가.. 1년 동안 그렇게 매일 울었는데 재회라는거 하는거 아니구나 싶어.. 너무 극복하고 싶은데 그럴 감정도 에너지도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는 재회한지 얼마나 됐어? 나 진짜 벌써 감정소비 심해서 너무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그렇구나 나랑 정말 비슷하다… 애정표현은 어때? 우린 안하고 있어 아직 재회한지 하루도 안됐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잘 만나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때보단 나름? 매일은 아니고 며칠에 한번 내가 감정적으로 올라오기도 하고 답답해서 쏟아내는데 상대가 다 받아주고 이해해주고 해서 나도 점점 나아지는 것 같아 시간이 더 필요하긴하지만..!! 헤어지기 전에 했던 실수들 안하려고 계속 상기하면서 조심스럽게 대하는거 같아 서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둥아 잘 만나고 있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나름
근데 최근에 다른 문제로ㅜ부딪히고 있어서ㅜ ㅎㅎㅎㅎ 둥이는 무슨 고민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왜 누나 있는게 마이너스야????? 4
1:19 l 조회 17
자러간다고 하는 카톡만 빨리 읽는애인 빡치는거 정상임? 5
1:19 l 조회 16
후 하 결혼 이야기 하는데
1:16 l 조회 13
흠 이제 패턴 다 아니까 재미없네
1:15 l 조회 20
애인 보고싶다
1:12 l 조회 11
누나 동생사이에 보고싶다는말 가능한거야?1
1:07 l 조회 18
사과 잘하는게 진짜 어른 같다6
1:06 l 조회 44 l 추천 1
내가 예민한건지 궁금해 ㅈㅂ 온라인 판사들 들어와 1
1:05 l 조회 11
다른여자 만나고 온 전애인4
0:59 l 조회 45
하 그래 내가 바보인거지 진지하게 만나려면
0:58 l 조회 15
애인이 내 폰 봤어 5
0:56 l 조회 30
연애란 원래 재미없는거야?5
0:50 l 조회 55
기타 사친끼리 전화하는거 흔해? 2
0:49 l 조회 18
연하들이 좋아하는 연상녀는 보통 어떤사람이야??4
0:45 l 조회 41
인티제들아.. 이거 호감일까아닐까...1
0:43 l 조회 24
시간 갖기로 하고 만나기로 했는데 답이 없어 3
0:42 l 조회 68
나 좋아하는 거야 뭐야1
0:41 l 조회 29
나름 좋게 헤어졌는데 카톡 차단 당해서 당황스럽다2
0:39 l 조회 48
30대인데 소개팅 만나기전에 저 딩크 확고해요! 라고하면 이질감느껴져??2
0:36 l 조회 23
얼마전에 2주년이었는데 까먹음
0:3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