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310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4
이 글은 1년 전 (2024/12/3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열버하다 팔면 오르고
고민하다 사면 내림

대표 사진
개미1
ㅋㅋㅋㅋㅋㅋㅋ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ㄹㅇ 참다참다 팔았는데 팔자마자오름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나더 너무 엇박임ㅋㅋㅋㅋ 우리 좀만 더 노력히면 정박할수있을거야...! 노력하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퀘어 물타는거 에바지?
11:57 l 조회 1
아ㅋㅋㅋㅋㅋ 재밌었다
11:55 l 조회 20
미쳤나
11:54 l 조회 26
에탑투 들어갓다
11:54 l 조회 14
내 주식 중에 스퀘어가 제일 문제임
11:54 l 조회 29
아주 쌍으로 들을 한다
11:53 l 조회 49
스퀘어 이 미친
11:53 l 조회 34
6월 8일도 잘 버텼는데
11:53 l 조회 20
현재 뉴턴 대거 양성 중
11:51 l 조회 51
스퀘어 그만 떨어지라고 했다
11:49 l 조회 27
하닉 뒤에서 누가 미나?
11:48 l 조회 41
미치겠네..ㅜㅜ
11:47 l 조회 26
진짜 도박판이 따로 없네
11:45 l 조회 32
스퀘어 손절 치기엔 너무 늦음
11:45 l 조회 47
패닉셀 진짜 돌아버릴거같다ㅠㅠㅠㅠㅠ1
11:27 l 조회 231
어제 처음 주식시작했는데1
11:23 l 조회 100
흐름이 다시 당분건 삼전으로 바뀔거같기도
11:17 l 조회 65
무서워서 못보고 있는데 어때3
11:14 l 조회 124
하닉 287층 올해안에는 탈출하겠지 8
11:05 l 조회 205
하닉 공개안된 영업이익이 사기적이라는데1
11:02 l 조회 20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