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 따지면 새해첫날을 숙취로 시작하는건데 다들 많이 술약속 잡는 이유가있나? 나도 딱 20살되는해에는 나가서 술마셨는데 갓성인되는경우 빼고는 왜 술마시러많이 나가는지 그냥 순수하게 궁금해서
| 이 글은 1년 전 (2024/12/31) 게시물이에요 |
|
굳이 따지면 새해첫날을 숙취로 시작하는건데 다들 많이 술약속 잡는 이유가있나? 나도 딱 20살되는해에는 나가서 술마셨는데 갓성인되는경우 빼고는 왜 술마시러많이 나가는지 그냥 순수하게 궁금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