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 39도에 오한들어서 너무 춥고 목도 칼칼한데다가 기침도 너무 많이 했어서
병원 갔는데 접수하고 두시간 기다리고 진료받고 수액 맞아가지구 이제 슬슬 괜찮아진다
내일까진 좀 쉬어야겠지? 출근 안 해야지..
| 이 글은 1년 전 (2025/1/01) 게시물이에요 |
|
열 39도에 오한들어서 너무 춥고 목도 칼칼한데다가 기침도 너무 많이 했어서 병원 갔는데 접수하고 두시간 기다리고 진료받고 수액 맞아가지구 이제 슬슬 괜찮아진다 내일까진 좀 쉬어야겠지? 출근 안 해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