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아직은 서로 가족 만난 적 없는데 2년 쯤 되면서 서로 진지하게 결혼 얘기도 나눠서 가정사 말해주는게 맞다고 생각했어 애인 반응이 조금 싱숭생숭하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