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541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6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올해 26인데 맘에 들던 애 성인 될때까지 기다리다가 다가가보려는데 별로야??
대표 사진
익인1
엥 걔가 너 만나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나줌이 아니라 걔도 민짜때부터 나한테 관심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제 걔 대학가면 너 눈에도 안보임 ㅜ 아저씨라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저씨는 아니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저씨지 니가 소맥말때 쟤는 갓 중학교 입학했는데 너네 같이 학교다닌적도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딩임? 난 직장인이라 못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졸업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20살은 또래 만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상 좋아하는 애들 많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설 쓰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김칫국은 아니랍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ㅂ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20살때 23살도 많아보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별로~~~~~~~~~~기다렸다는 것도 하나도 안 멋있고 걍 우엑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학생 새내기면 복학생도 나이 많아보이는데 26이면 그 이상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저씨가 욕심도 많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아저씨는 진자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네 할아버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둘다 어린애구만.. 서로 좋아하면 대시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둘 다 어린애는 좀 아닌듯.... 한 쪽만 어린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6살도 어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젊은거임 어린게아니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 20은 몇살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쓴이에게
2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걔가 관심 있다는 건 어케 알어...? 난 26인데 20이면 너무 애기 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직히 미자때는 뭣 모르고 성인이 멋있어 보여서 그런거지 솔직히 대학만 가도 눈높이 달라져서 다른 사람 사귐ㄹㅇ
나중에는 좋아했다는 사실마저 잊어먹고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미자때 걔를 이성으로 생각했던거 조차가 맞는거라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둘이 상황이 너무 다름
20살 이제 시간도 엄청많고 주변에 새로운것투성일텐데
바쁜 졸업반 누나면 앵간해선 힘들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별로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미성년자일때부터 호감 있었다는게 진짜 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내가 오히려 민짜여서 들이대는거 밀어낸거고 성인되고나서 나도 솔로고 걔도 만나는 애 없어서 만나볼까하는건데 왜 웩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냥 이렇게 생각해봐 쟤 중학생때 너 군대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대단한 사랑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금은 별생각 없는데 새내기때 26사귀는 친구보면 다같이 절레절레 했던 기억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0살 또래 만나게 냅둬라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ㅇ걍 만나~~~ 나중에 후회해도 본인들 몫이지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 여동생 20살에 같은 과 동기 26살 남자 만나서 지금 거의 2년째 사귀고 있는데 보면 진짜 한심함
나이차가 그렇게 나는데 칼같은 반반더치페이에 데통에 거의 가스라이팅 당하면서 사귀고 있던데 내가 아무리 잔소리를 해도 이미 사랑에 미쳐서 나를 이상한 사람 취급하더라
주변에서 아무리 이상하다고 정상 아니라고 말해줘도 안 들림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20살때 친구가 24살 만났는데 우리끼리 복학생아니냐.. 나이 많은 거 아니냐는 소리나옴..ㅋㄱㅋㄱ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저씨 아니라고 바락바락 우기는 것부터가 아저씨 마인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0살한테 26살 아저씨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노력해서 진짜 진짜 이뻐졌다
3:02 l 조회 3
투명케이스 누런거 계속쓰면 좀 그런가?1
3:02 l 조회 3
나도 잘생긴 사람 만나고 싶다
3:02 l 조회 3
썸녀가 외적인 이상형이 뭐냐고 3번정도 물었는데2
3:02 l 조회 7
이혼가정 가정폭력 피해자? 우울증 아직도 달고다는 사람?
3:01 l 조회 3
나이가스라이팅은 왜 이렇게 하는거야?
3:01 l 조회 6
나쁜오리 왜 무서워하는겨 1
3:00 l 조회 8
우리 대학교보다 더 작은 대학 다니면 100원 준다7
2:59 l 조회 30
나도 언니가 있었으면 좋겠다 사실 있었지3
2:57 l 조회 38
불닭에 치즈랑 마요네즈 콘샐러드
2:57 l 조회 3
괴롭히는 이유 뭐라고생각해?3
2:56 l 조회 21
5시에 일어나야하는데 잘까 말까?ㅠ7
2:54 l 조회 35
남들이 좀 만만하게 보는 사람 특징 뭐같아?5
2:53 l 조회 95
인티 댓글 -2개3
2:53 l 조회 69
편의점 cctv로 내가 누구하고 통화하는지 그런거도 보여??1
2:53 l 조회 21
나 모기 진짜 잘 잡음4
2:53 l 조회 18
코수술 안했는데 코가 휘어있는건 뭐임..?7
2:52 l 조회 166
냉라면 만들어봤는데 생각만큼 시원하지가않음2
2:52 l 조회 27
코덕 소녀들아 화장할 때 매번 다른 느낌으로 해?2
2:51 l 조회 23
인티 아까 나만 로그아웃되었나?
2:51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