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어였나 아마 소방어는 아닌 것 같읔데 잘 모르겠음
대방어 중에 비린 부위 있지 않아..? 비리고 느끼한?
혹시 무슨 부위인지 아는 사람
나 그 부위 때문에 방어 싫음 ㅜㅜ 뭔지라도 알고 싶어
|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
|
대방어였나 아마 소방어는 아닌 것 같읔데 잘 모르겠음 대방어 중에 비린 부위 있지 않아..? 비리고 느끼한? 혹시 무슨 부위인지 아는 사람 나 그 부위 때문에 방어 싫음 ㅜㅜ 뭔지라도 알고 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