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697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7
이 글은 1년 전 (2025/1/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한명은 외적으로 괜찮아 그래서 끌림 근데 내적으로는 엄청 잘맞는다까진 아직 모르겠어 만난지 얼마 안됐어 이사람은 날 되게 좋아하는 상태
근데 한명은 진짜 내적으로 괜찮아 나랑 되게 잘맞아 그리고 날 성장시켜주고 도와주는 사람이야 내가 열심히 살게 만들어줘
어때? 너네라면 누구 만날거야,,?
대표 사진
둥이1
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2한테 끌려 외모 하나로 사람 좋아지진 않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 근데 2가 외적으로 막 끌리진 않아서 고민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외적 끌림이 중요한 사람은 아니라서..내면이 잘 맞는게 더 어렵거든 ㅠ 너가 어리고 그런게 중요하면 1이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끄앙 나도 그걸 알아서 더 고민대ㅠㅠㅠ 내적으로 잘 맞는 사람 찾는게 훨씬 어려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후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 지금연애시작할때 딱 그 갈등이엇는데 2 골랐늗네 후회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정말? 2가 외적으로 끌리는 스타일은 아니어서,,, 고민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내 남친 얼굴 아쉽긴 해 그래도 2…!!! 난 결혼생각 있어서 2골랐어 나도 24살이야 전자같은사람은 이미 만나봤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내가 연애경험도 별로 없고 전자같은 사람을 안 만나봤어서 더 고민인가바.. 궁금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몇 살이야? 후자가 훨씬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스물다섯살이야.. 근데 후자가 외적으로 끌리는 스타일은 아니어서ㅜㅜ 고민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스물다섯이면 괜찮은 사람 오래 만나는게 나을 것 같아 어리다쳐도 나이 금방 지나가 인생에 결혼 생각 없으면 전자들만 만나고 시간보내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ㅋㅋㅋㅋ?ㅠ 진짜 못된 생각인거 아는데 2랑은 결혼하면 딱 좋겠다.. 이런 생각들어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25에 전자 사귀어서 한 1~2년 있다가 헤어지잖아? 그러면 그땐 2같은 사람들은 다 결혼해있거나 결혼할 예정되어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가.... 2가 되게 어리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이생각 안한거 아닌데 진짜 고민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라면 1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1 외적인게 크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외적인가 안보고 사람보고 만났는데 좀 마음안좋아지면 얼굴보고라도 풀려야되는데 그게 절대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둘다 어떻게 만난거야?? 다들 어디서 만나는지 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한명은 소개받았구 한명은 대학교 동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이별 후 괜찮아졌다가 다시 힘든 시기 오는거 정상이야?1
19:24 l 조회 4
쓰레기 전애인 썰 있어?
19:24 l 조회 4
모솔익 첫연애 뭔지 모르겠다
19:21 l 조회 10
이기적인 사람이 젤 싫은거같아
19:20 l 조회 11
임산부 번따 어떻게 생각해?
19:19 l 조회 17
이거 안사겨봐서 그런걸까?
19:15 l 조회 16
연애중 이제 백일만난 애인이 결혼하자는데(장난어투 아님)9
19:14 l 조회 20
시험은 잘 쳤는데 사랑은 끝났네3
19:10 l 조회 22
헤어질때 서로 쌍욕하고 다 차단하고 헤어짐2
19:05 l 조회 35
귀여워해주는거 설레
18:57 l 조회 30
상대한테 다시 만나자했는데2
18:55 l 조회 31
애인이 나 없는 동안 내 폰을 본 거 같은데 너무 화가 나1
18:54 l 조회 32
물건 쾅 내려두는게 폭력적인게 아니야?7
18:53 l 조회 42
귀여운 분위기가 진짜 인기많은거 같음
18:52 l 조회 61
애인이랑 같이 알바하는 사람이 이뻐서 애인이 한눈 팔까바 걱정인거
18:52 l 조회 10
전애인한테 걔 친구 욕으로 연락해도 돼?3
18:49 l 조회 13
내가 그사람을 진짜 좋아한건지 안 되는 마음에 더 붙잡은건지
18:49 l 조회 16
예민한 사람은 같은 예민vs 무던 누구랑 잘맞아?5
18:44 l 조회 54
도파민 vs 안정감4
18:43 l 조회 31
연애중 사귄지 얼마 안 된 커플인데 고민이 있습니다.. 1
18:42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