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션 추천도 괜찮아!!
시세이도랑 달바 어뮤즈 촉촉하다는 파데 다 써봤는데
안뜨는건 좋거든? 근데 커버력이 없더라 ㅠ
에쓰쁘아 비글로우는 커버력은 좋은데 매트하고..
유목민 생활만 10년짼데
촉촉하면서 커버력 있는 괜찮은 베이스 없을까?
| 이 글은 1년 전 (2025/1/03) 게시물이에요 |
|
쿠션 추천도 괜찮아!! 시세이도랑 달바 어뮤즈 촉촉하다는 파데 다 써봤는데 안뜨는건 좋거든? 근데 커버력이 없더라 ㅠ 에쓰쁘아 비글로우는 커버력은 좋은데 매트하고.. 유목민 생활만 10년짼데 촉촉하면서 커버력 있는 괜찮은 베이스 없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