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불안하고 서운하고 미치겠어무슨 고딩된 거 같아 ㅋㅋㅋㅋ아
하나하나 다 의미부여하고 내 본모습 못 보야주겠고 다 서운해...
한 번도 이런 적 없었는데 미치겠다 진짜 좋아해서 그런가?
내 마음이 무서워 이제는
적당히 좋아하고 싶은데
| 이 글은 1년 전 (2025/1/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불안하고 서운하고 미치겠어무슨 고딩된 거 같아 ㅋㅋㅋㅋ아 하나하나 다 의미부여하고 내 본모습 못 보야주겠고 다 서운해... 한 번도 이런 적 없었는데 미치겠다 진짜 좋아해서 그런가? 내 마음이 무서워 이제는 적당히 좋아하고 싶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