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많이 싸워서 애인이 지쳤었고 내가 헤어지자했다가 결국엔 다시 만나고 있거든?어쨌든 대화는 해봐야 될 거 같은데 이게 대화를 또 했다가 애인이 또 지쳐할까봐 걱정 돼
이따 만나는데 어떻게 해야될지 잘 모르겠어
| 이 글은 1년 전 (2025/1/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많이 싸워서 애인이 지쳤었고 내가 헤어지자했다가 결국엔 다시 만나고 있거든?어쨌든 대화는 해봐야 될 거 같은데 이게 대화를 또 했다가 애인이 또 지쳐할까봐 걱정 돼 이따 만나는데 어떻게 해야될지 잘 모르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