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752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8
이 글은 1년 전 (2025/1/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다시 재결합 할 수 있음 ?

난 절대 못 그럴 거 같은데 주변 보니까

사귀다 쫑났고 각자 다른 이성 만나다가 시간 지나고

다시 둘이 만나는 경우 있더라고 그래서 난 너무 신기함 ,,

중간에 다른 이성한테 끌려서 갔다온 사람을 어케 다시 만나지 ,,?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특히 나는 그 후로 연애 안했는데 상대방은 한 경우,, 난 더더욱 재결합 못할 거 같음 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어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같은 이유로 헤어질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못해.. 그런 커플 주변에서 한 번 봤는데 난 못하겠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다른 냄새 물들여온 것 자체가 거부감 들어서 나도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괜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질투같은 거 안 나 ? 기분 안 나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결국엔 걔보다 내가 나아서 나한테 돌아왔구나 < 이런 마인드인 거야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결국 나구나? 질투 나면 재회 못하지…그냥 넘겨야지 그걸 감수할만큼 사랑하니까 재회하는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 글쿠만 답변 고마웡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서운한거 이상한지 봐줄사람
10:30 l 조회 1
애인 놀러가서 술먹고 연락안하고 잠듬 ㅜㅜ
10:28 l 조회 5
사촌동생 소개팅 이정도 남자랑 괜찮은 거 같아?
10:28 l 조회 4
연애중 이거 누가 잘못한 거임? 2
10:23 l 조회 11
30대 남익인데 물어보고 싶은거 있을까?3
10:23 l 조회 14
보통 헤어지고 얼마뒤에 연락 왔어???1
10:18 l 조회 25
가치관 다른 사람이랑 결혼할 수 있을까1
10:16 l 조회 20
지이인짜 괜찮은 사람인데 티키타카가 안되면 계속 만나볼 거야?4
10:15 l 조회 29
와 애교많은 남자 처음 만나보는데 4
10:06 l 조회 60
이별 잘 지낼까 1
10:03 l 조회 32
좋아하는 사람 채팅방8
10:02 l 조회 39
연애하면 다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야해?3
10:01 l 조회 34
헤어지고 어떤식으로 연락하는게 좋을까
9:59 l 조회 13
소개팅 애프터때 스킨쉽한거 망한거지.. 4
9:57 l 조회 61
여자 혼자 여행간거면 애인 없는걸까? 2
9:56 l 조회 33
전애인 물건 줄거있으면 먼저 연락해?? 아니면 기다려?18
9:34 l 조회 50
막 천사처럼 잘해주던 사람이 어느 순간6
9:34 l 조회 96
내 애인 안정형인데 뭔가 나르 안정형....?5
9:28 l 조회 99
이건 환상일거야
9:28 l 조회 10
전애인한테 연락했다 까이면10
9:20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