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776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666
이 글은 1년 전 (2025/1/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너무 거슬리는데 어떡함 ㅋㅋㅋㅋㅋㅋ ㅠ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근데 여기 둥들 진짜 따숩다 불안하다가도 여기 들어오면 따수워서 녹는 거 같아 다들 넘 고마워 2025년 시작부터 둥들 덕분에 몬가 이겨낼 힘이 생긴다!!!! 내 자존감부터 키워볼게 고맙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 ㅈ예를 너가 이겼다고 생각해 정신승리 계속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핫쒸 진짜 속상티비 ㅋㅋ 흑 흑 당연 지금 내가 좋아서 만나는 거겠지만 전애인 왜케 예쁜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진짜시러ㅜㅠㅠㅠ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쓰니도 예쁘고 매력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두 ~~~ ㅜㅜ 그냥 평범한 사람 만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ㄴㄷ임 가슴도 개크더라 ㅋ…🤬(험한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떻게 이겨냇옹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남친이 표현 많이 해주고 그게 느껴지니까 별 생각 없어졌엉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어케 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어케 알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렇게 예쁜사람 만나던 사람이 지금의 너랑 만나는거야 좋게 생각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ㅠㅠㅠ그치………….. 애인이 나 먼저 조아햇는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그럼 헤어져 뭐가 문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왜저래 사회성나가리 ㅋㅋ 초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ㅜㅜ 고마워 둥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아주굳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지금은 너가 좋아서 사귀는 거자나!! 별로 신경 쓰지 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니가승리자임ㅋㅋㅋㅋ그 이쁜애한테 이긴거야 나는 이런 마인드가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들 진짜 마인드 좋다 나는 왜이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생각해야되는데 쉽지않나바 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남친이 고백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그럼 걱정안해도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ㄴ남자친구가 먼저 고백했고 먼저 조아했어 ㅎㅎ….. 그래서 나도 애인한텐 티 안내고 혼자 끙끙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내가 그만큼 매력있다는거니까 ㄱㅊ
내 애인 전애인은 배우출신이었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너가 그정도 급인거지 자신감을 가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둥아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첨부 사진이렇게 사는 거 진짜 안쓰럽다! 힘내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전애인 생각하지말아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야지 ㅜ.ㅜ 걔가 뭐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와…. 나도 그런데.. 멘탈 잡기 쉽지 않음 지금.. 어떻게 이겨내려고 하고 있어??!! 팁좀… 공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일단 애인이 나한테 얼마나 잘해주는 지 나를 얼마나 조아하는지 계속 상기하고 있어 ㅎㅎ 그리고 늘 애인이 지나간 인연은 끝이라고 말해서 그냥 혼자 안심해보랴고 노력중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지금은 전남친인데 너가 외모적으로 2위라고 1위가 전여친이였다는 얘기도 면전에 들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어케 만났냐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우리오빠 친구들이 술자리에서
현여친 직업에 전여친 얼굴이었으면 솔직히 좋겠다
이런말 ㄹㅇ 하긴하더라…
그냥 남자들이 그래,,,,심지어 다들 서울대 나옴
알게된 이상 계속 사귈거면 내 자존감 올리는거밖에 답이없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으악~~~~~ 근데 나도 못생긴 편은 아니라서 괜찮아!!!!!!!!!! 전여친이 많이 예쁘긴 하지만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그니까
한번 신경쓰이면 계속 신경쓰일테니
자존감 올리라구
지나간 인연은 지나간인연이라고 생각해
지금 사귀는건 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그래야지 ㅎㅎ ㅠㅠ 어렵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반대로 내 애인이 이미 끝난 내 전애인이랑 외모 비교하면서 신경쓰고 있다고 생각하면 속상하지 않니 전애인은 외모랑 별개로 관계를 끝낼만큼 헤어질 수 밖에 없었던 이유가 있었고 전애인보다 매력있고 가치있는 사람이 너니까 널 만나고 있는 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지 ㅎㅎ 둥이 말이ㅜ정답이야~~~ 나도 안 못났는데 괜히 속 썩고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못생긴 것보단 낫지 않냐 짱예도 사귈 수 있는 남자를 만나는 게 낫지
그리고 애인이 미련 있는 거 티낸 거 아닌이상 의미없는 싸움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인은 전애인 얘기 꺼냐지두 않어 ㅋㅋㅋㅋㅋㅋㅋ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쓰니도 예뻐
그리고 지금 남친이랑 사귀고 있는 사람은 너잖아~
꾸미고 자기계발해서 더더 멋진사람 되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나도 좀 더 가꿀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어쩔 수 없지 ㅋㅋ 그런걸 신경쓰고 그러냐.. 뭐 어떻게 할 수 있는것도 아닌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 할 수 잇는 것두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글케 이쁜데 왜 헤어졌겠음
너가 더 나으니까 너 만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이런 말들이 넘 따뜻하게 다가온다 ㅠㅠ 새해 잘 보내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애인은 전애인한테 차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도저히 안 맞아서 싸우다가 합의하에 헤어졌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사진빨아냐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럴수도 잇징 나도 사진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실물은 그렇게 안예쁠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전여친 얼궁을 어떻게 봤어?? 나도 남친 전여친 사진 궁그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서서히 그냥 잊어야지 ㅎ…ㅎ 몇번 전여친 얼굴 보고 나서는 이제 절대 전여친 얼굴 보지도 궁금해하지도않음 ^.^그결과 전혀 신경 안쓰임
담연애땐 눈귀막아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전여친이 얼굴만 이쁘고 직업 안좋거나 성격 파탄이라 이제 얼굴 덜보고 직업이나 성격 보는거겠네... 딱봐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애인이 전애인 얘기하는 거 아님 신경쓰지망~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불안하긴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너도 그만큼 이쁘니까 사귀는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근데 여기 둥들 진짜 따숩다 불안하다가도 여기 들어오면 따수워서 녹는 거 같아 다들 넘 고마워 2025년 시작부터 둥들 덕분에 몬가 이겨낼 힘이 생긴다!!!! 내 자존감부터 키워볼게 고맙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바람폇다거나 유산시킨게 아니면 다른 과거엔 연연하지말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넨 애인이 생일선물 뭐 받고 싶냐물어보면 솔직하게 말해?3
15:59 l 조회 6
근데 좀 남자중에 여자한테 인기 많은 매력있는 성격이 어떤 스타일이야????
15:59 l 조회 3
연애중 나이먹을수록 ㄹㅇ 연락 텀? 집착 안하게된다..4
15:58 l 조회 11
나이 30에 300일 사귄거면 연애 중반정도되나??
15:58 l 조회 4
그닥 막 잘생겼다 이건 아닌데 키 182정도 되고 평범하게 생겼는데 왜 인기많을까?2
15:56 l 조회 8
이별 재회 관련해서.. 장문 카톡 답11
15:54 l 조회 34
이거 회피형인가?1
15:53 l 조회 4
연애중 내 애인 170이라는데 체감상 나랑3cm차이나는 느낌2
15:52 l 조회 9
이별 생일이라 더 생각나ㅠ
15:51 l 조회 9
아침에 일어나서 연락할때4
15:46 l 조회 31
애인 폰이나 개인정보 몰래보는 사람들 왤케 많음?5
15:46 l 조회 36
오늘 300일이야6
15:43 l 조회 26
이런 내가 싫어..
15:38 l 조회 23
종교문제 극복하고 결혼한 익 있어? 4
15:37 l 조회 27
적령기에 나이차이 심한 연하 만나지 말라는거 공감해?6
15:31 l 조회 56
결혼생각 있는데 이런 말 나오는건 이상한건가? 11
15:30 l 조회 48
헤어졌다
15:28 l 조회 27
나너무 떨려… 약속시간이 다되가서…
15:26 l 조회 17
익들은 너네한테 외모정병 안겨준 사람이랑 연애 가능??2
15:24 l 조회 24
연애중 미래가 부담스러워22
15:24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