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화사주봤는데 무속인한테 애인이 날 좋아하는 마음이 크냐, 많이 사랑하냐고 물어봤어근데 별로 안 크대 ㅋㅋ ㅠㅠ 그리고 3~4달 안에 헤어질거래…
ㅠㅜ 이런 거 정확하니..?
| 이 글은 1년 전 (2025/1/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화사주봤는데 무속인한테 애인이 날 좋아하는 마음이 크냐, 많이 사랑하냐고 물어봤어근데 별로 안 크대 ㅋㅋ ㅠㅠ 그리고 3~4달 안에 헤어질거래… ㅠㅜ 이런 거 정확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