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843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98
이 글은 1년 전 (2025/1/05) 게시물이에요
어쩌다가 소개 해달라 했길래 받았는데 팔로워가 엄청높네…
여자 많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운동선수 제발 걸러ㅠ 만나지마 제발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만나보면 알걸..
나 포함 내 주위에서 운동선수 만났던애들 싹 다 후회함
여자많고 문란하고 본인이 잘난 거 알아서 싸가지없고 머리가 텅 비었음
여자많고 문란한게 ㄹㅇㅋㅋ .. 진심 정도가 지나쳤음
그리고 뒤에서 여자얘기 하는게 토 나올정도로 개더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운동선수 만나면 힘들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ㅋㅋㅋㅋ 나 만나봤는데 좋긴한데 팬이랍시고 집적대는 여자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ㄹㅇ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가볍게만 만나 ㅋㅋ
재밌구 좋은디 깊은연애는 글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ㄹㅇ 스트레스 받음 걔가 여자 없다해도
인스타로 디엠 ㄱ많이왔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보이긴하더라 운동쪽 잘 몰라서 지금 거즘 사귀기 직전 단계인데 팔로우도 안한 여자들이 좋아요를 하루에 10개 이상은 그친구한테 달더라고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ㅇ 이거임
솔직히 젊남 입장에서 여자가 그렇게 들이대는데 진짜 엄청난 가치관이 있는 게 아니고서야 한 여자에 올인할 이유가 없음ㅋㅋㅋ 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선수출신인데 추천 안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사람이 너~~~~무 좋아도 주위가 다 쓰레기임 ㅇㅇ 난 정말 운동밖에모르고 여자 안좋아한다생각해서 만났는데 그놈의 선배 형들이 얘를 여자있는 술자리에 데려가면 그만임 ㅋㅋㅋㅋㅋ맨날 형들이 오라해서 가야한다~이러면서 거기 여자애들이랑 친해지기도하고….
나도 결국 그런거 다 포함하고+매번 전국 원정가면서 스케줄이있어서 불안해지거 걍 싸우다헤어짐
일단 주위에 여자들이 굉장히 많을 수밖에 없고.마인드들 쓰레기들이 주위에 있을 수 밖에없고..(그냥 전통같음;)
난 걔 아는 선배들은 여친있는데 룸 이런데 가는사람들도 개많이봄 ㅋㅋ그러니 얘도 안그럴거라는 확신도앖어지고~~걍 힘든게 너무많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관심있음 데이터베이스 용으류다가 가볍게만 만나봐 ㅋㅋㅋ 여러부류 만나봐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친이 운동했었는데 운동선수 만나는거 아니라하긴했음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친구가 야선 만났는데 ㄹㅈㄷ였음 근데 헤어지고 엄청 유명해졌더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운동선수 만났었는데 운동선수는 걍 무조건 걸러야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강사도 똑같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그런 사람을 대체 왜 만나는지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운동선수 걸러야해 진짜 여자 너무 많고, 만나는 여친 따로 감정 쓰레기통을 위한 여친 따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만났음 ㅋㅋㅋㅋ 어릴때 언니들이 하는맣 들을껄 싶음 경험했다 친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선출도.. 여자 겁나 밝히고 허세 심하고 언니들이 말리는 데는 진짜 이유가 있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다리면 다행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가 만난 운동선수는 양아치과였음.. 허세쩔고 여자 많고 장난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엥 인기글에 같은 글 보이던데 너 아니야? 맞으면 본표 하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놉 저건 내가 아니야 ㅋㅋㅋㅋㅋ 3개월만에 인티 들어왔는데 댓글 60개인거 보고 놀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ㄱㅊ은 애였음 근데 운동선수라 예민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운동선수끼리 만나서 결혼하는 사람들도 있던데 괜찮은 사람도 있겠지 쓰니가 그 사람이 좋으면 일단 만나보고 아니다 싶을 때 헤어져도 되겠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남익이고 체대 출신인데 웬만하면 운동했던 사람 안 만나는게 낫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몸 좋은 남자 좋아해서 체대준비하는 애랑 태권도 하는 애 만났는데 맘고생 씨게 했었음
사바사겠지만 나는 이제 안 만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댓에 달린 이미지 생각하고서도 한 번 만나볼까? 싶으면 그냥 경험으로 만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거르라고 하는 특정 직업들 진짜더라 나도 에이 그런게 어딨어 하고 헬트 만났는데 와 진짜 바람피고 여미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리고 운동하면서 공부 등한시해서 몽총한 사람도 꽤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 사람이 그ㅓㄴ 사람이 아니더라도 백퍼 주변에 그런애들 개많아서 물듬…제발 다시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여자 문제 ㄹㅈㄷ일듯 원나잇도 할 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운동선수는 아니고 대딩때 체대 애 만나봤었는데 다른 세계 사람 같아서 (negative) 헤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레슬링 선수랑 3년 나름 장기연애 했는데 바람때매 헤어진건 아니지면 인스타 공계에 바프랑 몸사진 있으니까 남녀노소 플러팅 같은거 할 때 마다 좀 그렇긴 했음.. 쿨한 애들끼리 사귀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댓글 다 보고도 만나면 지팔지꼰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여기댓글보고 안만나는게 더웃긴뎈ㅋㅋㅋㅋㅋㅋㅋ 함 만나보고 ㅂㄹ면 안만나면되지 모든운동선수가 그런거도아니고 ㄱㅊ은사람도 많어 그사람이 누군지조차모르는사람들한테 물어보는것도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전남친 축구선수출신인데 걍 드럽게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클럽은기본이요 영상도찍던거같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내 동네 친한 동생 축구하는 애랑 5년 만났는데 걔랑 만나면서 성병 걸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니까 경험이라고 생각하구 만나봐 그런데 만나서 힘들고 지치면 바로 헤어져 모든 운동선수들이 질이 나쁜건 아닐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박지성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같은 압도적 월클 아닌이상 수준 자체가 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사람 좋아보이는 이름있는 선수들도 안 그럴거 같지?ㅋㅋㅋ 사람 다 비슷하다~ 내 지인이 이름만 대면 아는 축선이랑 아는 사이라 얘기해줬는데 진짜 상상 그 이상이고 대박임. 나도 그 선수 좋게봤는데 지인한테 얘기 들은 이후로 진짜 깨서 티비에 나오기만 해도 보기 싫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운동부 진짜 거름.. 특히 어릴때부터 수업 빠지고 운동하던 애들 제대로된 상식 X 가치관 다르고 군기랑 마초에 그냥 절여져있어서 겉모습 믿으면 안 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33 진짜 상식x 성교육x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체대 출신도 ㅋㅋㅋㅋㅋㅋ 우리 회사에 체대출신 있는데…. 음… 네…. 여자 너무 좋아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애는 괜찮아도 주변이 문제고 뭐 주변이야 잘 쳐낸다해도 나는 상식에서 포기함
진짜 나도 학력 안좋고 상식 같은거 모르는 펀이라 생각해서 이런쪽 안보는는데 음? 음..? 어...? 하다가 정털림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모든 체대에 믿거체라는 말 있지않나 ㅋㅋㅋ 체대도 그런데 운동선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운동하는 남자는 만나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댓글쓰러왔는데 이미 말리네..ㅎ 나도 운동선수가 최악의 남친이었음 진짜 만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만나디마 중고딩때부터 이미 비틀어진 가치관임
엥 옛날글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근데 걍 가볍게 만날거면 만나봐 잘생기고 몸좋은애랑도 만나봐야지 ㅋㅋ 근데 윗댓말 감안은 하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만나지머라 ㅈㅂ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축선 이었던 사람 만낫었는데 제발 걸러줘....
문란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 현직 선수는 아니고 출신인 사람 만난 적 있는데 ㄹㅇ비추... 걍 지인으로는 어떨지 몰라도 남자친구로는 진심 진심 별로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믿거체 문어다리임 아주 체력도 좋아가지고 안피곤한가 동시에 여러 여자랑 연락 개많이 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근데 4갸월 전인데 어케돼ㅛ어? 사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그니까 궁금하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디씨 3개월만에 들어왔는데 갑자기 떠서 놀랐네 ㅋㅋㅋㅋㅋㅋ 안 만났어 시험준비하는거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여기에서 얘는 달랐다 내친구는 다르다 라는 댓이 하나도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까발리고싶은 애들 개많네ㅋㅋㅋ
특히 야선은 절대 고려조차 하지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전남친이 격투기선수 였는데 여자 문제 ㄹㅇ 아무것도 없고 운동밖에 모르는 애여서 ㄱㅊ았음! 모든 건 케바케 사바사임,, 진짜 괜찮아보이면 만나봐 난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나도.. 솔직히 쎄하면 느낌 오잖아 그때 바로 걸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ㄹㅇ 비추임 ㅋㅋㅋㅋ몸쓰는 애들 특성상 예의안바르고 싸가지없고 진짜 내가 본애들 다 그랬음 친오빠가 체대나왓는데 친오빠도 결혼할때 대학동기들은 언니한테 한번도소개안시켜줌.. 싹다 양아치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하물며 탑클인 손흥민도 여자문제가 깨끗하질 않잖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ㅎ 운동하는 애는 걸러야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남초에서 간스유예 어쩌구는 편견, 혐오지만
운동하는 남자 싸잡는건 괜찮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그 열 몇개 직업군 묶어부르는거? 거기 공통점이 있음? 운동은 남초문화+군기 세고+공부 안 함+테스토스테론, 충동성 높음 등이라 빅데이터로 거르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남이 하는 혐오는 이유 없고 공통점 없는 무맥락 혐오고 내가 거르는건 빅데이터 합리적 혐오?ㅋㅋㅋㅋㅋ
니가 말한 이유면 승무원이나 간호사도
비슷한 이유로 혐오해도 되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이미 남초에선 성희롱에 인신공격 충분히 하면서 왜 억울한척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남이 혐오하면 우리가 해도 되는거임…?
이럴 땐 남초방패오지네
초등학생도 아니고 쟤가 먼저 그랬어요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65에게
엥? 아니 내말이 틀렸음? 간스유예 어쩌고 열몇개되는 직업군에 공통점이 있음? 여자들이 뭔 생산직 군인 운동선수 등등 맥락없이 묶어 부르는 것도 아니고 운동은 선수들도 성추문 이슈 자체가 많은데 둘이 같단식으로 말하는게 웃기잖아ㅋㅋ 남자들이 몇십배는 더 일반화해서 욕하면서 여자들만 검열시키는거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67에게
초중딩마냥 뇌피셯
남자들이 먼저!!!! 몇십배!!!! 몇백배!!!!!!
떤땡님 쟤가 구랬는데 왜 저한데 구래여ㅜㅜ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운동하는 남자는 여자문제는 거의 깔고간다고 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아는 사람이 운동선수가 오히려 훈련하고 합숙하느라고 여자 문제 없을거라고 하던데 그럴 확률도 있긴 해?? 특히 다른 종목보다 축선은 괜찮은 사람 많대 지인이 운동쪽이랑 관련있는 건 아니고 일반적으로 들리는 말은 너무 반대라 맞는 건가 싶엌ㅋㅋㅋㅋ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골프선수 만났는데 돈 많고 시간 많아서 그런지 여친한테 엄청 잘해줬음.. 여자 문제도 없었고ㅇㅇㅇ.. 물론 이건 내가 몰라서 그런거일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다 알아도 가볍게 만나보라는 조언들은 대체 뭔소리인지 모르겠다 성병은 어쩌려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11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워터파크말고 수영장 가고 싶은데 어케 찾아야해..?
11:09 l 조회 1
주식수익으로 월급이 일급이 됐어
11:09 l 조회 1
나 이러면 꼰대야..??
11:08 l 조회 1
주식으로 잃어본사람 얼마까지 잃어봤어??
11:08 l 조회 1
아 우리팀 누군 춥다고 누군 덥다고 자꾸 팀장 괴롭혀
11:08 l 조회 7
요즘 관광통역안내사랑 제과제빵 자격증에 관심이 간다
11:08 l 조회 3
아니 50퍼 할인이라면서
11:08 l 조회 7
(혐) 멕시코 사람들 헹가래 도중 추락한 한국 아저씨
11:08 l 조회 18
혼수 가전 이번에 했는데
11:07 l 조회 12
하하 나는 닉스있음청년2
11:07 l 조회 32
혹시 취업하고 한 달? 정도 됐는데 졸업식 가야돼서 연차 쓰는거 오바야...?6
11:06 l 조회 18
근데 말랑이 나 무인문구점에서 3천원에 산건대
11:06 l 조회 8
애인한테 기분 나쁜 거 얘기해?2
11:06 l 조회 15
지금 30대후반 40대초반이 개꿀세대인듯 4
11:06 l 조회 20
주식이라는게1
11:06 l 조회 18
40살 키크고 잘생긴 남자 20살 여자가 대시함 6
11:06 l 조회 19
진심으로 러브버그 공포증있는데 일상생활을 못 하겠어
11:06 l 조회 11
직장동료 소개팅으로 사귄건 4개월인데 헤어졌거든? 2
11:06 l 조회 26
삼전 2주 샀는데1
11:06 l 조회 21
이번주 월드컵은 좀 기대된다
11:0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