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보루 나왔을 때 그 윗부분 부스러기 엄청 나오거든?
그거 내가 다 먹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사장님이 씨씨티비로 날 지켜보는 게 좀 그랬지만
먹는 거는 행복했음 밥도 직접 차려서 먹으라고
챙겨주시고
| 이 글은 1년 전 (2025/1/05) 게시물이에요 |
|
소보루 나왔을 때 그 윗부분 부스러기 엄청 나오거든? 그거 내가 다 먹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사장님이 씨씨티비로 날 지켜보는 게 좀 그랬지만 먹는 거는 행복했음 밥도 직접 차려서 먹으라고 챙겨주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