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954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2
이 글은 1년 전 (2025/1/06) 게시물이에요
어떤 이유로 싫어해?
대표 사진
둥이1
은근 잘 맞을텐데 아 N이랑 S면 좀 안 맞긴 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ㅎㅎㅎ둘궁합은 괜찮을거같기듀해
따로 보면 어때? 내가 글을 헷갈리게 썼지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둘 다 어떻게 보면 남들에게 친절하고 다정한 면을 갖고 있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isfp 하는거없으면서 불평불만이 너무 많음 사귀면서도 재고따지고 진짜 심함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불평하지말고 좀 하지 잇푸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저 둘 조합 말하는거임? 아니면 따로 따로? 나는 enfj 한테 많이 데임.. 모두에게나 친절하고 바람기 많고 앞 뒤 달랐어.. 겉으로는 사람 엄청 좋아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따로따로!! 맞아 누구한테나 친절한거 완전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isfp는 사귀는 내내 지멋대로였음 친구로서도 그냥 인간으로서도 곁에 두기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기주장이 쎘구나 힘들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엔프제남 인생 최악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ISFP는 잘 모르겠고
ENFJ는 윗댓처럼 바람기 때문에 헤어졌어.
애인으로는 X...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데이트비용 10:0 연애하니까 ㄹㅇ 연애할맛남1
16:20 l 조회 17
재력 차이 고민 1
16:20 l 조회 11
키작은 남자인데 두번 장기연애 하고 이성한테 인기 많은 사람1
16:20 l 조회 6
다들 고백 받을때/할때 멘트 머였어
16:19 l 조회 3
회피형을 만나면 불안형이 돼? 3
16:14 l 조회 11
썸남이랑 학교 마치고 집가는 버스에서 배가 너무 아파서 방귀 꼇는데...물설사 튀어 나왔어 ㅁㅊ1
16:13 l 조회 22
외로워서 미치겠다1
16:10 l 조회 16
이별 헤어질까 고민중인데 조언 부탁해요.. 4
16:09 l 조회 24
불안형은 고칠 수 있어? 2
16:06 l 조회 16
전썸/전애인/짝 연락 기다리는 익들아 제발 이거 들어 진짜 제발 제발!!!!!!!!!!!!!5
16:03 l 조회 32
사소한걸로 자기혼자 삐져서 연락안하면3
16:03 l 조회 18
미련 있던 사람 애인생기니까 나도 맘편히 사람 만날 수 있겟다는 기분
16:00 l 조회 11
재회 여부로 4달넘게 끌고 있는데 긴거야.?4
15:59 l 조회 32
너네 애인이 어렸을때 좋아했던 사친이랑 아직도 친구인거 어때? 1
15:59 l 조회 11
예고없는 썸붕 미쳐버렼ㅋㅋㅋㅋ 4
15:53 l 조회 47
특별히 빡세게 꾸민 날에 애인이 예쁘다고 안해주면 뭔가 서운함
15:51 l 조회 16
사친한테 보고싶다고 하는 거 ㄱㅊ?2
15:49 l 조회 25
답답한 애인이랑 오래 갈 수 있으려나3
15:48 l 조회 24
애인 멀프에 가두는 이유가 뭘까1
15:47 l 조회 39
연하는 처음 만나봐서 어떨까 했는데 역시는 역시나네..
15:47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