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136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
이 글은 1년 전 (2025/1/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추매 가보자고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500으로 단타 스퀘어vs하닉1
6:38 l 조회 153
국내 개별주 살 돈으로 인텔이나 살걸~
3:20 l 조회 59
샌디나 마이크론은 지금 들어가도 되려나??3
2:34 l 조회 222
샌디 하나밖에 없어
2:01 l 조회 52
얘들아 구글 왜 이러냐1
1:23 l 조회 157
헤헤 자랑2
1:01 l 조회 169
마레는 분할소식 없어?
0:41 l 조회 14
5년 전 네이버는 무슨 일이 있었던걸까1
0:39 l 조회 215
한국 금거래소 원래 좀 비싸? 4
0:02 l 조회 52
샌디스크는 진짜 미친건가 계속 오르기만 하는 주식임6
06.22 23:59 l 조회 441
규글개짱남2
06.22 23:57 l 조회 109
주식 10만원 손절은 그냥 아무렇지 않은거지?2
06.22 23:49 l 조회 206
하닉 190으로 떨어지길 기대했던 내가 바보14
06.22 23:37 l 조회 573
3000만원 여유있는 하닉보유청년인데5
06.22 23:22 l 조회 345
샌디스크 고점에 지금 산다3
06.22 22:59 l 조회 300
삼전 얼마에 탈출?4
06.22 22:58 l 조회 245
스엑 지금이라도 뺄까1
06.22 22:49 l 조회 205
스엑 돔황챠!!!!!
06.22 22:45 l 조회 51 l 추천 1
내일 마이크론 실발하고 떨어질거같은데 팔까 ㅠ1
06.22 22:44 l 조회 232
27살인데 하닉 한주 살 돈도 없는 나6
06.22 22:32 l 조회 29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