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160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4
이 글은 1년 전 (2025/1/08) 게시물이에요
슈프림 유명해서 시켜볼까 했더니 기본 25,000원에 순살이 유명해서 바꾸려면 2천원 추가.. 치킨 한마리가 2만7천원이 맞음? 내기준 욕먹는 교촌보다 심한거같은데 인지도 차인가;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요즘 쿠폰아니면 처갓집 절대 못시켜먹음... 너무비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넘 에바야 5천원 쿠폰이어도 2만2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ㄴㄲ얼마전에 시켜먹었은데 개비싸더라 뭔 치킨이 거의 3만원이얔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하는 사람 엄청 많아서 먹어볼랬는데 못먹겠다 아무리그래도 치킨을 3만원 주고 못먹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안 먹어보긴 했눈데 맘터 핫치즈빅싸이순살이 처갓집이랑 비슷하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핫이면 매운거 아뉘야?? 난 슈프림 좋아하고 그거를 안먹어봤는데 매운걸 못먹음 ㅋ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진 많이 봤는데 그걸로 먹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매운거 못먹는데 엄청맵도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안맵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는 2.4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프차도 가격 점바점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점마다 가격 다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처갓집이 가격 제일많이올림 개양심없어 ㅋㅋㅋㅋ 그래서 이제 안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니까 내안에서 좀 친근한 이미지였는데 가격보고 배신당한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어제 시키려고 보니까 슈프림 24000원이길래 손절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군데 자주 쿠폰뿌리더라 처갓집어플도있으니까 한번바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우리동네2.4던데 점바점 가격이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점바점 3천원이나 차이가 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무비싸다. 진짜 못먹겠네 ㅜ 그지인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쿠폰 없이 못먹음… bhc가 더 싸 거의 상시할인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치킨 넘 비싸서 홈플러스에서 당당 치킨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는 2.4네 왜 점바점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양도 조금줌.. 물려서 다 못먹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처갓집이 진짜 점바점 개심한 것 같음 근데 요즘 치킨 가격 장난아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많이 올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ㅁ우리동네는 배민클럽이 2천원 정도 더 비싸더라! 가게 배달 한번 봐봐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처갓집 진짜 어느순간 21000원짜리 25000원짜리 올려놓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만 놀랬던게 아니구나
진짜 비싸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거 가게 배달이 2천원 저렴하고 배민클럽이 2천원 더 비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원래도 비싼데 나 진짜 몰랐는데 개비싸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보고왔는데 가게배달도 똑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엥? 거긴 진짜 개오반데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원래 그 가격이었나..? 왤케 비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그래서 처갓집 끊음... 개비싸 원래 샐러드랑 떡주는 것도 다 없어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맞고 운동 어케 함???
20:15 l 조회 1
롱치마 입을때 속바지 입음?
20:15 l 조회 1
혹시 나처럼 일본 좋아하는 익 있니
20:15 l 조회 1
남친 다 좋은데 진짜 치명적인 단점이 있음
20:15 l 조회 2
영화관 앨베에서 스포하는거 민폐다vs아니다
20:15 l 조회 4
아빠가ㅋㅋㅋㅋ만약 32강 올라가면 홍명보 혼자 지금 한국 들어와야한대
20:15 l 조회 5
티켓베이에서 표 사면 신분증 문제는 어케 해?
20:14 l 조회 2
미팅 끝나고 다음날에 남자한테 연락올확률
20:14 l 조회 3
교촌치킨 윙봉, 콤보 중에 어떤게 더 나아?
20:14 l 조회 3
난 아직도 지금이 2024년 같아
20:14 l 조회 4
사주에 금기운
20:14 l 조회 6
25살부터는 연애시작 소개팅밖에 답이 없나1
20:14 l 조회 11
단기알바도 안 구해져서 의기소침해 있었는데 오늘만 두 개 잡았네
20:13 l 조회 6
예스24 왜이렇게 무책임해?
20:13 l 조회 9
특정 지역 관련 글에 정.병 있다
20:13 l 조회 8
육바연 먹말...2
20:13 l 조회 7
아빠 대기업 퇴직하셨대서 헉 이제 아빠 뭐 하고 지내시려나 했더니6
20:12 l 조회 84 l 추천 1
종교버리고싶다2
20:12 l 조회 11
32강 올라가더라도 쓰리백이니 뭐니 하지 마라
20:12 l 조회 5
오 인티 상위 1.3% 다
20:1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