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387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2
이 글은 1년 전 (2025/1/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둥들은 걸러?

의견 차이 나거나 지치는 상황이면 당연히 표정 안 좋다는건 아는데.. 그냥 삽시간에 엄청 쎄해지더라구

뱀눈 같은 느낌으로다가? 

그 눈빛이 너무 차가워서 자꾸 마음에 걸려...차가운걸 넘어서 쎄한 느낌????

쎄할 정도로 싸운 것도 아니야 그 때도 이런 상황이었어 상대방이 뭘 하자하면 장난치듯 다 막아

길 가다가 뭐 좀 구경하자하면 무조건 살꺼 아니면 하지마이러고 날 꽉 잡고 걸어간다던지 그래..

그래서 왜 못 보게 하는거양 ㅜㅜ 오빠는 맨날 장난식으로 다 안된다 하지마 먹지마이러는데 난 그게 좀 스트레스야 하면서 툴툴거렸는데 손을 안 잡는거야 

그래서 나도 좀 삐졌고 오빠도 그런 것 같은데 그 와중에 어디갈지 찾는거에도 기싸움을 하게 된 상황인데 진짜 쎄한 눈빛으로 쳐다보고 경멸하는 느낌으로 보더라고...내가 먼저 손 잡아서 풀리긴 했는데 그 눈빛이 안 잊혀져 그리고 지나가는 사람이랑 부딪힐뻔했는데 에이씨 이러기도 했어서 더 임팩트로 남은 것 같아

참고로 기싸움은ㅠㅠㅠ그냥 오빠가 매번 안 저주려 그러고 매번 내가 다 하길 바래서 나도 버틴거야...오빠가 귀차니즘이 심하기더 한데 매번 어디서 볼지 뭐 먹을지를 나보고만 정하라고 하거든???난 그게 스트레스라고도 햇고...그럼 마지못해 대충 아무곳이나 가게 되다가 한 날은 나도 그냥 버텨봐야겟다 햇는데 그러다 거의 늦은 저녁에 만난적도 있어...난 이정도면 오빠가 얘 진짜 화낫나생각해줄줄알앗는뎈ㅋㅋㅋ상대방도 뭐먹지만 진짜 서로서로 텀 크게 핑퐁만 하곸ㅋㅋㅋ하....................

대표 사진
둥이1
어우.. 걸러야지 난 겁도 많아서 더 ㅇㅇㅇ
근데 기싸움 하는 거에서 더 정털렸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상대방한테 원하는게 많았긴 한데 이게 이런 눈빛까지 보일 행동인가 싶더라고... 내가 원했던건 꽁냥꽁냥 커플의 애정표현이나 상대방의 리드였는데...상대방이 너어어어어무 귀차니즘에다 그냥 살아가는거지파에다 하 연락싫어하는 혼자만의 시간 중요한 집돌이파라 그런가?ㅠㅠ센스도 없고 이래서 여태 만낫던 상대보다 더 말을 많이 한 것 같아..........근데 이 정도 쎄한 눈빛은 살면서도 처음봐서 내가 질리게한건가...걱정도 되고 이런게 안전이별 시그널인가 싶기도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친구든 연인이든 저런 사소한 일로도 쎄하다고 느낄만큼 경멸하는 눈빛 보내는 사람이면 굳이 곁에 둘 이유가 없다고 봐ㅜㅜ 본인의 감을 믿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 댓 봐줘 ㅠㅠ 사실 내 감은 이 사람 좀 아닌데...이긴해ㅜㅜㅜ...상대방 성격이 독립적+회피적이라 그런진 몰라도 사귀는 내내 마음이 편안하고 의지가 되고 그런 느낌도 없었고..서운한거 얘기해도 고쳐주지 않다가 갑자기 생색내고..흐아아앙아악 고미니야 고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쌔하면 도망가는게 맞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안정형 인기 없다는 글 어느정도 이해는 감
10:03 l 조회 6
이별 노컨택 할 건데 인스타 프사가 걔가 준 선물이거든 지금 내릴까 말까?
9:59 l 조회 7
보통 결혼얘기 하면서 서로 재산공개할때3
9:51 l 조회 29
만나기로한 날만 되면 졸려 라고 말하는 썸남2
9:51 l 조회 18
잡도리 계속 하면 질리겠지 상대도2
9:45 l 조회 19
소개팅 전에 연락... 1
9:44 l 조회 15
전애인 근황 알게됐는데4
9:41 l 조회 41
회피형이랑 잘해보고 싶은 애들아 이거 봐봐
9:35 l 조회 54
진짜 짜증나1
9:33 l 조회 16
여유가 정말 없는 남자 만난 적 있어? 2
9:29 l 조회 35
원수도 뜯어말릴 연앤데 헤어지니까 우울해1
9:27 l 조회 16
집 알아보는데 그냥 머리 아프다4
9:24 l 조회 29
내가 힘들때마다 눈치 못채는 애인...12
9:21 l 조회 53
보통 100일에 뭐해6
9:19 l 조회 39
썸남 보고싶다2
9:17 l 조회 24
초반에 티키타카 안되는것 같으면 계속 안되려나1
9:11 l 조회 19
소개팅 연락하고싶다ㅎ
9:06 l 조회 20
이별 연락했는데
9:03 l 조회 24
쉽게 약속하고 안지키는 애인 어떻게 해야해? 1
9:00 l 조회 14
이별 인스타만 언팔2
8:54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