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나랑 너무 안맞는거야 그래서 9개월하고 지금 관두고 실업급여 받는 중인데
이제 그 직업은 하기 싫고 다른 직업은 또 하고 싶은게 없어
요즘 나 정말 다시 수험생때로 돌아간 느낌이야 앞이 까마득하고 막막해.. ㅠ 우울해
| 이 글은 1년 전 (2025/1/10) 게시물이에요 |
|
생각보다 나랑 너무 안맞는거야 그래서 9개월하고 지금 관두고 실업급여 받는 중인데 이제 그 직업은 하기 싫고 다른 직업은 또 하고 싶은게 없어 요즘 나 정말 다시 수험생때로 돌아간 느낌이야 앞이 까마득하고 막막해.. ㅠ 우울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