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파스타에서 음식 시켰는데 2시에 음식 시켰거든 브레이크 타임까지 널널했고 근데 갑자기 자기들 2시 50분 마감이라면서 방금 와서 이야기하는 거 그래서 아니 음식을 30분 가까이 되도록 안 주면서 음식은 그때까지 먹으라는 게 말이 되냐고 그러고 걍 취소하고 나옴 말이 돼? 진심? 음식 안 만들고 이야기하고 떠들더니 진심 빡치네
| 이 글은 1년 전 (2025/1/10) 게시물이에요 |
|
롤링파스타에서 음식 시켰는데 2시에 음식 시켰거든 브레이크 타임까지 널널했고 근데 갑자기 자기들 2시 50분 마감이라면서 방금 와서 이야기하는 거 그래서 아니 음식을 30분 가까이 되도록 안 주면서 음식은 그때까지 먹으라는 게 말이 되냐고 그러고 걍 취소하고 나옴 말이 돼? 진심? 음식 안 만들고 이야기하고 떠들더니 진심 빡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