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 진짜 싫어하는데
평소 하는말+ 회식 때 하는말이 그냥 꼰대 그자체야
듣다보먄 아 집가고싶다+저새끼 또 저러네 이건데
동태눈깔 되다보니까 나한테 뭐라하더라고(ㅇㅇ이는 내말에 집중을 안하네? 마우스을 만지네 일이 많아?-ㅈ나많아서 그런말 들어줄 시간이 없음)
티내지 않고 싫어하는법좀 알려줘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12) 게시물이에요 |
|
꼰대 진짜 싫어하는데 평소 하는말+ 회식 때 하는말이 그냥 꼰대 그자체야 듣다보먄 아 집가고싶다+저새끼 또 저러네 이건데 동태눈깔 되다보니까 나한테 뭐라하더라고(ㅇㅇ이는 내말에 집중을 안하네? 마우스을 만지네 일이 많아?-ㅈ나많아서 그런말 들어줄 시간이 없음) 티내지 않고 싫어하는법좀 알려줘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