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870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편의상 A,B로 할게
단톡에서 약속장소 정하다 생긴 일인데
B가 가고싶은 식당이 있다고 가자 한 상황
A : 나 거기까지 가는데 환승 4번에 1시간 40분 걸리는데 꼭 거기 가야해..?(지도 앱 상 1시간 40분이지 환승 배차 생각하면 족히 넘을 거 같음)

B : 난 두시간 넘게 걸려

A : 그게 문제가 아니잖아


아무리 봐도 난 B 대답이 좀.. 그런데 이거 내가 예민한거 아니지? 
대표 사진
익인1
대시름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B 별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같이 가기 싫은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지금 뭔지 모르겠어 분위기 완전 싸하고ㅠㅠ근데 사실 체인점이라 굳이 거기까지 갈 필요 없거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자기도 오래 걸리는데 가고싶은 거라고 하는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야야 핀트가 그게 아니잖어하고 댓글 내용 말하면 될 것 같은데?? 내 기준으로 친구 못할 정도는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생각은 B는 꼭 거기 가고싶은데 A가 가기 싫어서 저러는거로 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제목은 어그로 좀 쎄게 끈거구..! 나도 A랑 성격이나 사는 곳아 비슷해서 어 굳이 저렇게까지 가야하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올려봤어!! 체인점이라 각자 동네에도 있어서 B가 가고싶은 곳은 각자 시간날때 가는게 어떻겠냐고 A가 이야기를 한 상황이거든..아무튼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내가 b였다면 걍 눈치상 너무 멀어서 가기 좀 그런가보다 하고 아 그럼 걍 딴데 찾아볼까?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싫지는 않음 그냥 더 가까운데 골라 가자고 할 거 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로 방송 제의 겁나 오는데
16:51 l 조회 6
쿠팡 체험단 리뷰 등록 안하면 재초대 안온다더니
16:51 l 조회 4
다음주 화요일 내시경인데 아직 멀었는데 왤케 긴장되지
16:51 l 조회 3
집 에어컨 튼 익 있어?2
16:51 l 조회 9
오래 걸으면 허리 아픈거 운동부족이야?1
16:51 l 조회 7
친구가 혈육이랑 결혼하면 싫음?1
16:51 l 조회 6
헬스장 런닝머신 바로옆에사라옴
16:50 l 조회 8
생리를 일주일마다 해2
16:50 l 조회 7
피어싱 했는데 어때
16:50 l 조회 8
트윅스 편의점에 종류 두개팔잖아 맛 달라??1
16:50 l 조회 5
강아지 생일이라 파바 조각 케이크 사서 찍은 사진 스토리 올리는 거 웃긴기..?1
16:50 l 조회 7
너네 삼전 하닉 비율 어때?
16:50 l 조회 6
회사에서 이사님이 할얘기 있다는건.. 1
16:49 l 조회 12
다들 구충제 챙겨먹어라 더러움주의
16:49 l 조회 23
나 컴알못인데 그카 혼자 조립할 수 있을까?1
16:49 l 조회 8
매트리스만 쓸거면 밑에 깔판 깔아라는 이유가 있구나...5
16:49 l 조회 29
아 엄마 시골사시는데 화분들 다 버리려고 내놨거든ㅋㅋ
16:48 l 조회 27
하닉 사팔하는 사람들 수수료2
16:48 l 조회 28
장염 엊그제 토하고 이제 증상 없으면 일반식 먹어도 되나?4
16:48 l 조회 12
무쌍이었는데 유쌍된사람 있어?7
16:47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