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욕먹을 각오하고 글 쓰는건뎅.. 병원에서 일하는 9개월차 신입이야.. 요새 계속 나랑 직원,원장님이랑 소통이 안된다고 매일같이 욕먹거든? 원장님은 모르는게 있으면 물어보고 하라고 하는데 난 진짜 물어보고 하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이 소리를 들어... 뭐 어떻게 해야할까...?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나 욕먹을 각오하고 글 쓰는건뎅.. 병원에서 일하는 9개월차 신입이야.. 요새 계속 나랑 직원,원장님이랑 소통이 안된다고 매일같이 욕먹거든? 원장님은 모르는게 있으면 물어보고 하라고 하는데 난 진짜 물어보고 하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이 소리를 들어... 뭐 어떻게 해야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