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내가 우울증이 정말 심한줄 알았는데 약만 12개먹고 하루종일 자살 생각함..
운동다니고 가끔 쿠팡뛰고 여행도 다니고 그럼..
이런거 생각해보면 내가 꾀병인것 같기도해..진짜 심각한 사람들은 다 누워있지않나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난 내가 우울증이 정말 심한줄 알았는데 약만 12개먹고 하루종일 자살 생각함.. 운동다니고 가끔 쿠팡뛰고 여행도 다니고 그럼.. 이런거 생각해보면 내가 꾀병인것 같기도해..진짜 심각한 사람들은 다 누워있지않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