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한봉지 뭔가 쫌 아쉬웠었는데 오늘 첫끼기도 하고 배고파서 두봉지 완전가능일듯 하고 끓였는데 하 잣댐 딱 한봉지 먹은듯 에바야 먹어도 먹어도 면이 개많아 음식물 처리 도저히 엄두가 안나서 울면서 먹음 심지어 면 불고 소스말라가서...ㅋㅋㅋ 아 진짜 디금 토할것같애 우욱 앞으로 석 달은 면 안먹는다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원래도 한봉지 뭔가 쫌 아쉬웠었는데 오늘 첫끼기도 하고 배고파서 두봉지 완전가능일듯 하고 끓였는데 하 잣댐 딱 한봉지 먹은듯 에바야 먹어도 먹어도 면이 개많아 음식물 처리 도저히 엄두가 안나서 울면서 먹음 심지어 면 불고 소스말라가서...ㅋㅋㅋ 아 진짜 디금 토할것같애 우욱 앞으로 석 달은 면 안먹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