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138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6
이 글은 1년 전 (2025/1/17) 게시물이에요
단점이 없는 사기급 동물이야

조용하지, 똥오줌 그냥 자연적으로 가리지
산책 안 나가도 되지
깔끔떨어서 하루종일 그루밍하는데 심지어 침에 탈취성분 있어서 냄새 맡으면 인형냄새남
울음소리도 진짜 초특급 울트라 귀여움 야-옹

고양이한테 단점이 있을까..?
진짜 너무 사랑스러운데
대표 사진
익인1
단점 싸울때 소리가 진짜 에바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한마리만 키워서 그거는 생각 못했네
길고양이들은 그렇긴 해 ㅠㅠ
근데 난 걱정부터 됨 큰 데시벨로 싸우는 거면 엄청 다칠텐데..서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냥냥쉨 똥꼬스키..타면 쫌 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호호 그건 맞아
진짜 이상한 자세 하고 스키 타려고 할 때마다 안돼!!!!!!! 하고 소리지르게 됨
약소한 단점 1 적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갑자기 궁뎅이 씰룩씰룩하면서 나한테 달려올까봐 무섭긴 한데 귀여움이 저 무서움을 이김
너무 귀엽게 생겼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흥분될 때 동공 커지는 것도 진짜 개귀엽잖아..
우리 애는 젤리랑 코가 핑크색이라서 드르렁 거리면서 꿀잠 잘 때는 코 겁내 혈색 제로에 흰색에 가까운데
놀아주면 진짜 새-빨개짐 ㅋㅋㅋ 너무 커욥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단점 털 겁나 빠져ㅋㅋㅋㅋㅋ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치만 단 한 번도 내새끼들 사랑하지 않은 적 없다...넘 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건 맞아.. 면역력 한 번 무너지고 고양이 털 알레르기 생겼다..
코 줄줄 흘리고 눈물 질질 나더 우리 애 너무 사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ㄹㅇ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나 아침에 냥이랑 누워있다가 인티에 글 쓰려다가 말았는데 진짜 격공…. 넘 기엽고 사랑스럽고 다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양이는 진짜 너무너무 이뻐 그냥 한없이 이뻐!!!!!!
봉긋한 주댕이 묘하게 웃고 있는 것 같은 얼굴
생긴 것도 인형이라고 ㅠㅠㅜ 안 이쁜 구석이 한군데도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발톱 무서워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인에게는 발톱 안 빼니까 . .
만약 집 고양인데 공격적이다 하면 단디 교육시켜야 돼
우리 애는 장난감으로 놀아줘서 흥분하다가도 내 손인 거 인지하면 발톱 숨겨
가끔 격하게 놀아주다 스쳐서 다칠 때 있지만 그래도 사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털 빠지는 거 빼면 ㄹㅇ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넘 기여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너무 적응돼서 알레르기 빼고 털 불편한 점 모르겠다…
검은 옷 입을 때 아무리 돌돌이 돌려도 좀 가난해보인다는 거 말고는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꿍실거리는 궁뎅이가 진짜 너무 기여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GIF
첨부 사진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움짤 검색해옴 긔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냥이 두마리 10년 넘게 키우는데 사랑하지 않을 이유가 단 하나도 없는 생명체야 예뻐 죽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얘네 키우면서 비염 생겨서 약타먹지만 그건 장점이 다 이김 단점도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 좋을 때만 오고 싫으면 잠깐 꺼져야하고 뭐 이런 놈이 다있나 싶지만 귀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애-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털이 너무나 큰단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ㄱㅇㅇㅇ 하는 짓이 모든게 다 ㄱㅇㅇ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단점 나보다빨리감 ㅠㅠ 지금냥이가면 나다신못키울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맞아..
진짜 나도 지금 냥이한테 애정이 너무 커서 떠나게 되면 둘째는 못 데려올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
막상 그때 되면 어떨진 모르겠지만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ㅇㅈ 귀여워🥺 (우리집냥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진짜 어떤 동물이든 너무 사랑하면 단점이 안 느껴지는 것 같아 뭘 하던 사랑스러워서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아정 처음 먹는데 뭐 먹어야해??
13:20 l 조회 1
근데 진짜 아내가 임신하면 남의 애도 아니고 자기 자식인데
13:20 l 조회 2
비타민수액 혈관통 잘아는사람 있어???
13:20 l 조회 2
마운자로 후기
13:19 l 조회 8
00들아 01애기처럼 느껴지지 않아?4
13:19 l 조회 11
나 치아 틀어졌는데 부모님이 교정안해준이유가 한번도 부모님 앞에서 안웃어서임
13:19 l 조회 21
군시생백수익 정병와서 밤새 이력서 갈기고 한숨도 안자고 지금까지 깨있는데1
13:18 l 조회 12
점심 뭐 먹지....
13:18 l 조회 6
다들 잠옷 요새 며칠씩 입고 세탁해??????5
13:17 l 조회 25
아니 왜이러지??? 유튭 뮤직 듣거잇는데 인티만 들어오면 꺼지는데
13:17 l 조회 4
왜 진심 홍명보를 다시 감독했던거지
13:17 l 조회 6
뮬은 진짜 신는거 아닌듯…..
13:17 l 조회 9
요즘 반팔 블라우스 왜 겨드랑이 다 파져있음...?3
13:17 l 조회 18
천연 마운자로 쿠팡알바 추천함 3
13:17 l 조회 10
잘사는 사람한테 5-6만원대 어떤 선물할지 추천좀..5
13:16 l 조회 16
엄마랑 주말에있으면 진짜 정신사나워 2
13:16 l 조회 18
아 알바 다니는 곳 커플 깨짐
13:16 l 조회 30
지금 유럽 여름이 우리나라 평소 여름이래4
13:15 l 조회 62
곱슬머리인데 헤어스프레이 좋아??1
13:15 l 조회 9
난시 있는 익들 렌즈 무조건 난시교정용 써?5
13:1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