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 연수원동기들 인생네컷보는데
하나같이 잘생기고 예쁨
뭔가 대부분 훈훈호감상??
난공무원인데 우리동기들보다 훈훈남자비율 엄청높아
우리사이에있으묜 잘생겼다 잘생겼다하는동기가
저기가면 평범수준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애인 연수원동기들 인생네컷보는데 하나같이 잘생기고 예쁨 뭔가 대부분 훈훈호감상?? 난공무원인데 우리동기들보다 훈훈남자비율 엄청높아 우리사이에있으묜 잘생겼다 잘생겼다하는동기가 저기가면 평범수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