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내가 속펌을 했는데
한번도 꾸불꾸불하게 된적 없었거든??
이번에 그렇게 돼서 내가 가서 이야기 하니까 다음에 올때 자기가 클리닉 ..? 뭐 그런거 해준대
너네라면 여기 갈거임 ....? ㅎ...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아니 내가 속펌을 했는데 한번도 꾸불꾸불하게 된적 없었거든?? 이번에 그렇게 돼서 내가 가서 이야기 하니까 다음에 올때 자기가 클리닉 ..? 뭐 그런거 해준대 너네라면 여기 갈거임 ....?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