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눈이고 가로로 짧고 동글동글하거든? 그래서 트임으로 길게 만들자나 대부분 근데 대부분 병원에서는 굳이 트임 안해도 된다하긴한데 하게된다먄 앞트임하는 게 나아 뒤트임하는 게 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