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살인거 같아 부모님이 젊으시네 이정도 말고 저정도 생각 플러스에 자식이 좀 일찍 생기셨네 생각드는 나이차이 난 자식이랑 26살 미만부터..? 20~25이정도 차이나는 경우가 몇살이건 자식 좀 일찍 생겼구나 싶은 나이같아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몇살인거 같아 부모님이 젊으시네 이정도 말고 저정도 생각 플러스에 자식이 좀 일찍 생기셨네 생각드는 나이차이 난 자식이랑 26살 미만부터..? 20~25이정도 차이나는 경우가 몇살이건 자식 좀 일찍 생겼구나 싶은 나이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