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200 초반대인 사회초년생이고 자취중에다가 청년내일저축이랑 주택청약 보험 다 빠져나가면 넣을 돈이 많이 없어서 ㅠㅠ
70은 너무 무리고 30 넣우려 하는데 좀 바보 같은가
다들 70 넣덩데...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월급 200 초반대인 사회초년생이고 자취중에다가 청년내일저축이랑 주택청약 보험 다 빠져나가면 넣을 돈이 많이 없어서 ㅠㅠ 70은 너무 무리고 30 넣우려 하는데 좀 바보 같은가 다들 70 넣덩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