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어떻게든 챙겨 먹이고 조금이라도 움직이게 유도하고 뭐 이런거…?
아 당연히 약은 챙겨 먹고 있는데 효과가 크지 않아보임…하루종일 침대에 누워서 아무것도 못하고 계속 죽고싶다고 함
진짜 큰일날까봐 감시하려고 붙어있는 것도 있고…
밥도 못먹고 방은 아수라장이고 잠도 못자는상태임 지금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밥 어떻게든 챙겨 먹이고 조금이라도 움직이게 유도하고 뭐 이런거…? 아 당연히 약은 챙겨 먹고 있는데 효과가 크지 않아보임…하루종일 침대에 누워서 아무것도 못하고 계속 죽고싶다고 함 진짜 큰일날까봐 감시하려고 붙어있는 것도 있고… 밥도 못먹고 방은 아수라장이고 잠도 못자는상태임 지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