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좋아서 쓰고있는데 적자라 이제 없어진다네…다들 없어지기 전에 한번 써봐,,비싸긴한데 피부 보들보들해지고 향도좋고 좋았어 나는 신라호텔 갔다가 뭐 공짜로 테스트해준다길래 써봤다가 계속 쓰고있었눈데ㅜㅜ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좋아서 쓰고있는데 적자라 이제 없어진다네…다들 없어지기 전에 한번 써봐,,비싸긴한데 피부 보들보들해지고 향도좋고 좋았어 나는 신라호텔 갔다가 뭐 공짜로 테스트해준다길래 써봤다가 계속 쓰고있었눈데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