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플레이스테이션
뭐 자꾸 하니마니 밀당하는것도 아니고 요코상...? 뭐 할거면 니어 인지 아닌지만 얘기좀 해줬으면.. 난 니어 오토마타도 아직도 1년에 한번씩 재주행하는데요.. 할거예요 말거예요????!!!!|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플레이스테이션 뭐 자꾸 하니마니 밀당하는것도 아니고 요코상...? 뭐 할거면 니어 인지 아닌지만 얘기좀 해줬으면.. 난 니어 오토마타도 아직도 1년에 한번씩 재주행하는데요.. 할거예요 말거예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