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일정 어케잡아..? 진심.....
나 여기 한달됐는데 익잡에 회사땜에 힘든글만 개많이써서
이번주에 월차 하나 생겨가지고 면접보거든?
근데 다른곳들은 어케봐야해...하ㅏ...
공백없이 바로 가고싶은데
그냥 그만둔다고 말씀드리고 정리한담에 면접보러다녀야하나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면접일정 어케잡아..? 진심..... 나 여기 한달됐는데 익잡에 회사땜에 힘든글만 개많이써서 이번주에 월차 하나 생겨가지고 면접보거든? 근데 다른곳들은 어케봐야해...하ㅏ... 공백없이 바로 가고싶은데 그냥 그만둔다고 말씀드리고 정리한담에 면접보러다녀야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