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20일 만기일이긴 한데
내가 미리 집주인한테 이사한다고 10일쯤 나간다 했고
그 이후로 다른 세입자들이 집 보러 오고 했거든?
난 중간에 이사했고
그런데도 그 전에 살던 집의 한 달 관리비 내야 하는 거야?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예를 들어 20일 만기일이긴 한데 내가 미리 집주인한테 이사한다고 10일쯤 나간다 했고 그 이후로 다른 세입자들이 집 보러 오고 했거든? 난 중간에 이사했고 그런데도 그 전에 살던 집의 한 달 관리비 내야 하는 거야?
|